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9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GV 외 8종목)

by 주소남 2019. 9. 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9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을 공유합니다.

     

    지난주 관심종목 포스팅을 하면서 월요일 첫 날 급락이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보았고, 이 때문에 관심종목을 많이 추리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최근 증시가 반등세를 유지하고 있고, 이러한 반등 추세가 유지될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고 보기 때문에 이번 9월 1주차 관심종목은 숫자를 조금 늘렸습니다.

     

    주식 관심종목



    제 관심종목 포스팅을 보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위의 종목들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정보 교류 및 토론을 위한 종목들로, 위의 종목에 대한 투자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써니전자부터 하림까지의 종목들은 이전주 부터 체크하는 종목들로,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은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지 체크하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GV부터 선익시스템까지 종목들은 이번주 새롭게 제 관심 종목으로 편입시킨 종목들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해 놓았기 때문에 투자시에는 반드시 재무 상황까지 한 번 더 체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주소남의 9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GV 외 8종목)



    써니전자(004770)

    인콘(083640)

    하림(136480)

    GV

     

    GV(045890) : CNC전용장비와 CNC레이저장비, LED 조명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LED 조명 부분이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하는 기업. LED 관련주.


     

    아난티(025980) : 골프장 레저 사업 등을 하는 기업으로 그룹 내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레저시설 개발 및 건설, 운영, 분양 등 관련 전 부문을 직접 모두 수행 가능한 전문성 및 경쟁우위 요소를 갖추고 있음. 짐로저스 관련주.


    머큐리

     

    머큐리(100590) : 정보통신장비(AP, 광케이블 등)를 개발, 생산, 판매하여 국내 3대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정 내 단말장비의 제조,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통신용 광케이블을 유럽과 아프리카 등 해외시장에도 지속 판매 중. 5G 관련주.




    에이치엘비(028300) : 국내 유일의 구명정 제조업체로 합성수지선 건조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하며 사업 다각화를 통해 바이오 의약품 개발 사업에도 진출. LSK BioPartners, 라이브리버(주) 등을 자회사로 보유.


    에이비엘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298380) : 이중항체 기술을 기반으로 항체치료제를 연구 및 개발, 상업화를 기본 사업 모델로 하는 바이오 의약품 개발 전문 기업. 퇴행성뇌질환 치료제 개발 기술 등을 중심으로 바이오 신약 개발 중.


     

    선익시스템(171090) : OLED 장비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반도체 장비 제조 및 판매와 통신전자기기 제조 및 판매, 그리고 수출입, 부동산 임대 사업 등을 하는 기업. 디스플레이장비 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