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에스제이켐(21791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8.

목차

     

    에스제이켐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에스제이켐(217910) 입니다.

     

    에스제이켐은 폐수 처리에 사용도는 수처리 응집제인 화산알루미늄, 알민산소다, 박리제를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폐기된 자동차 범퍼 및 내, 외장재의 재생펠릿 사업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용 재생 폴리프로필렌 사업에서 에스제이켐은 물리적, 화학적 방법의 장점만을 취한 작업 방법을 통해 효과적인 박리 사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타이어 필수 소재인 유황처리 사업 부문 진입을 통해 거래 중인 완성차 업체 들가 시너지 효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스제이켐 주가

     

    위의 차트느 에스제이켐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코넥스에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여, 차트 분석을 따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코넥스 기업이기 때문에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을 기대하고 투자한 분들이 있을텐데, 에스제이켐은 연말까지 현재의 3~4배 수준으로 매출 규모를 확대하고, 이를 토대로 3년 내 코스닥 이전 상장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에스제이켐 주식

     

    에스제이켐 주식 주봉차트를 보아도 크게 체크 할 것은 현재로서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제이켐은 올해 '종합 재활용 업체'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데, 연 매출 300억우너을 기준으로 17억원대 설비 투자계획을 세우는 등 유황 신사업을 통해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