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by 주소남 2021. 4. 1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및 혜택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거래소는 우리나라 4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많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최근 다음 포털에서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로 현재 신규가입 후 신규상장 코인을 거래하면 2만 원 리워드와 코인원 초대코드(XODG2NC6)를 활용하면 수수료 20%를 돌려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접속 후 가입을 진행하면 초대코드(XODG2NC6) 보상으로 거래 시 수수료를 20%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거래소 가입은 굉장히 쉽습니다. 위의 링크 주소로 코인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약관 동의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입력하면 코인원 가입은 끝이 납니다.(이벤트 및 정보 수신 안내도 꼭 체크해주세요 그 이유는 아래에!!!)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초대코드 링크 접속 후 모든 약관에 동의 후 회원가입 시작, 유의사항 내용 확인 후 다음, 이후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비밀번호를 영문 소,대문자와 숫자 포함 10자리 이상으로 지정하고,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 후 다음으로 넘어가면 이메일 인증이 나타납니다. 앞서 입력했던 이메일로 접속해 인증 번호를 확인 후 가입 완료를 선택합니다.

     

    (이전에는 코인원 캡차가 있었습니다. 캡차가 나오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

    문제의 코인원 캡챠 인증 시간입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본인이 인간인지 증명해보세요.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 예시, 출처 : 코인원 홈페이지>

    PC라면 마우스로, 스마트폰으로 접속했다면 화살표를 터치해서 중앙의 동물을 두 번째 그림처럼 똑바로 서있게 만들고 완료를 누르면 '확인 완료! 인간임이 증명되었습니다. 작업을 계속하십시오'라는 재미있는 메시지와 함께 캡챠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후 등록한 이메일로 가서 이메일 인증을 하면 아래와 같은 코인원 가입 환영 메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 예시, 출처 : 코인원 홈페이지>

    코인원 가입을 마치면 위와 같이 가입 완료 및 본인인증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이를 넘어갔다면 로그인 후 상단 우측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인증단계를 확인하시면 언제든 인증이 가능합니다.

     

    코인원 거래소의 가장 큰 단점이라면 농협 계좌만 입출금 계좌로 등록이 가능하고, 코로나 19로 인해 고객센터와의 연결이 타 거래소에 비해 느리다는 점입니다.

     

    정보 수신 설정(중요)

    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마이페이지, 출처 : 코인원 홈페이지>

    코인원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및 이벤트 안내 수신 동의가 거의 필수입니다. 처음 가입 시 동의했다면 '수신 동의'로 표시되어 있을 텐데, 만일 처음 가입 시 수신동의를 하지 않았다면 마이페이지의 나의 활동의 아래쪽을 보시면 정보 수신 설정에서 수신동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은 현재 가입 후 신규 상장 코인을 거래하면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기존 가입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KLAY 코인 지급 이벤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 등 많은 가입 혜택이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코인원 거래소
    <코인원 가입 이벤트 혜택 3종, 출처 : 코인원 홈페이지>

    타 가상화폐 거래소에 비해 코인원 거래소의 가입 혜택이 최근에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상화폐를 거래하다 보니 특정 거래소에서만 상장되는 코인이 있고, 코인간 지갑 이동 등을 통해 얻는 혜택 등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상화폐 거래소에 계정을 만들고, 입출금 계좌를 등록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신규 코인 상장시 타 거래소로 입금하면, 코인을 무료로 에어드랍해주는 이벤트도 거래소간 활발히 이용하고 있으니, 이러한 이벤트를 이용한다면 쏠쏠한 용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다시 일고 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어도 소액으로 즐겨보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 계정 생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kakao777.tistory.com

     

     

    클레이튼 에어드랍 코인 거래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는 가상화폐 코인 중 클레이튼 코인의 에어드랍과 클레이튼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

    kakao777.tistory.com

    각 이벤트 참여 방법과 세세한 코인원 가입방법 등은 일전의 포스팅에서도 다루었기 때문에,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가상화폐 시장이 알트 코인을 중심으로 큰 조정을 보이고 있는데, 강한 조정이 있다면 강한 반등도 기대되는 만큼, 코인원 거래소를 비롯하여 다른 거래소들도 함께 체크해서 모두 부자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