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고팍스 추천인 혜택 및 장점

by 주소남 2021. 5. 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팍스 추천인 코드 번호와 혜택, 장점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 추천인 가입 방법(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위의 고팍스 링크 접속 후 아래 화면을 그대로 따라하면 고팍스 가입은 굉장히 쉽습니다.

     

    1.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 개인정보 수집 및 이벤트 모두 동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인증

    (추천인에 8XZDHP 입력되어 있지 않다면 입력하세요 실명계좌 등록시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아이디로 등록한 이메일 접속 후 '이메일 인증하기'

    3. 로그인 후 계좌 등록

    참고로 고팍스 계좌 등록은 현재 위 화면과 같이 대부분의 은행 계좌가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현재 인터넷뱅킹으로 사용중인 은행을 등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업비트와 코인원, 빗썸 등은 은행 한 곳만 가능)

    은행 계좌를 등록하면 'GOPAX ***'으로 1원이 입금되면서 코드가 올텐데, 이 코드를 Secret Code 부분에 넣어주면 고팍스 입출금 계좌 등록이 완료됩니다.(저는 미래에셋대우 증권을 등록해 놨습니다)

     

    고팍스 거래소 장점 PRO마켓 BULL과 BEAR

    고팍스에는 PRO마켓이라는 특이한 마켓이 존재합니다. 주식시장에서 ETF를 거래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수나 종목, 금, 은, 심지어 물(water)을 기본 자산으로 삼아 이들의 가치를 추종하면서 움직이는 ETF들을 떠올려보면 이해가 쉽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의 대표주자인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리플은 물론 이오스와 에이다, 비트코인캐시, 스텔라루멘, 체인링크, 지캐시, 이오스, 알고랜드, 코스모스, 라이트코인, 에이다 등의 BULL과 BEAR가 존재합니다.

    BULL = 기초자산이 1% 움직일 때 +3% 움직임

    BEAR = 기초자산이 -1% 움직일 때 +3% 움직임

     

    예를 들어 비트코인 BULL의 경우 비트코인이 +1% 상승한다면 비트코인 BULL은 +3%가 상승합니다. 반대로 비트코인 BEAR의 경우 비트코인 시세가 -1% 하락할 경우 +3% 상승하기 때문에, 가상화폐 하락장에서 굉장히 유용한 헷지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에 대한 투자 결과 실험은 곧 할 예정으로 관련 내용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는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 중 거래가 활발한 곳 중 하나로, 최근 정부에서 일부 가상화폐 거래소를 없애고, 출금이 되지 않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 거래소들에 대해 제재를 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지만 고팍스는 입금 및 출금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소액이지만 실제로 출금 신청 후 몇 분지나지 않아 바로 출금이 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고팍스는 비교적 대형 거래소이기 때문에 없어질 위험이 크지 않습니다.

     

    베리코인 등 고팍스에서 거래할 수 있는 특정 코인이 있고, 특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 등의 BULL과 BEAR 등의 가상자산 추종 상품(주식의 ETF와 비슷)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팍스 추천인을 통한 가입 방법꼭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