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by 주소남 2021. 12. 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게임 플레이만 해도 가상화폐를 얻을 수 있다는 소식을 보고 직접 체험해 봤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라는 게임인데, 일명 '무돌코인'을 얻어 클레이스왑 후 '클레이튼'이라는 가상화폐로 받아 현금화 시키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보면 어렵지만 막상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인 이른바 무돌코인 얻는 방법은 매일 갱신되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게임을 하다보면 일일 퀘스트 10회 달성시 '퀘스트의 명인'이 완료되어 무돌코인 100개를 줍니다.

    참고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는 캐릭터가 스테이지의 적들을 물리치면서 날아오는 공격(?)을 피하면서 단계를 밟아 나가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 예전의 비행기 게임이랑 비슷한 면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해보면 굉장히 쉽습니다.

    어찌 되었든 일일퀘스트 10개를 완료 후 '퀘스트의 명인' 수령을 최초로 하게 되면 위처럼 클립 지갑을 연동해 달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카카오 클립 지갑이 만들어져있다면 위처럼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요청으로 클립 지갑주소를 요청한다는 메세지가 나타나고, 다음을 선택하면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 정보 제공을 완료했습니다.'라는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카오 클립 지갑 만드는 방법은 이전 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쉽게 만들 수 있고, 이 지갑으로 무돌코인을 현금화 할 수 있으니, 카카오클립 지갑을 꼭 만드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인 자체 가상자산 지갑 클립(Klip)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 방법과 가입 후 50 클레이 받기까

    kakao777.tistory.com

    카카오클립 지갑은 카카오톡의 더보기 - '전체서비스'를 선택하면 카카오클립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카카오클립 지갑 연동이 완료되면 위처럼 지갑 연동에 '클립 연동'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제 일일퀘스트를 통해 무돌 코인 100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 받은 무돌코인을 바로 현금화 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돌코인 현금화는 클레이스왑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에서 받은 무돌코인은 게임에서 클립으로 코인을 전송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클레이스왑이라는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인 무돌코인 현금화를 위해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에 접속 후 '클레이스왑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클레이 스왑 홈페이지 : https://klayswap.com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에서 '클레이스왑 시작하기'를 누르면 위처럼 클레이스왑 시작하기 창이 나타나고, 카카오톡으로 클립 지갑 연결을 선택 후 나타나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입력합니다.

     

    QR코드가 뜬 상태에서 '카카오톡 실행' - '상단 검색창 선택' - '코드 스캔 후 로그인'으로 진입하면 클레이스왑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클립 지갑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내 자산'을 확인해 보면 무돌코인 100개가 보일겁니다. 확인 후 상단의 '스왑'으로 진입해서 무돌코인을 클레이튼으로 바꿀겁니다.

     

    참고로 무돌코인은 게임에서 거래되는 재화이지 정식 가상화폐가 아닙니다. 무돌코인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클레이튼'이라는 카카오의 가상화폐로 바꾸는 작업을 해야하는데, 지금 그 작업이 위의 작업입니다.

    클레이스왑에 무돌코인 100개가 있을겁니다. From을 무돌코인으로 설정하고, 아래 To를 KLAY로 설정 후 오른쪽의 'Swap'을 누르면 위처럼 트랜잭션 요청이 나타납니다. '승인하기'를 선택하면 클레이스왑이 진행됩니다.

    승인하기를 선택하면 아까 나왔던 카카오클립 연결이 나타나고, 다시 카카오클립 QR코드를 요청해 인증 후 다음 화면에서 '교환하기'를 선택하면 클레이튼으로 교환이 완료됩니다.

     

    이제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클립 지갑으로 들어가봅시다.

    클레이스왑을 하기 전 0클레이튼이 2.829595KLAY가 입금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화로 약 45,29원 정도인데, 한 달 꾸준히 일일퀘스트만 해도 약 13만원 정도의 클레이튼을 채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참고로 위의 카카오클립의 클레이튼을 직접 돈으로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클레이튼이 상장되어 있는 코인원 거래소 가입 후 지갑으로 옮기면 되는데, 카카오클립에서 코인원으로 클레이튼을 옮기는 방법은 코인원 가입방법과 클레이튼 코인 출금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수수료 할인 초대코드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MJBOOQ8V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가입방법과 클레이튼 코인 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포스팅을 따라 카카오톡 클립 가입을 진행한 분들이라면 클레이튼 코인 50개를 받으셨을

    kakao777.tistory.com

     

    저는 조금 더 모아서 완전한 현금화까지 할 계획입니다. 코인원 거래소에 클레이튼이 조금 있기도 하구요.

    세상이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큰 흥미는 없어 잘은 모르지만 게임에서 돈을 벌려면 아이템 거래 등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이런 식으로 돈을 버는 게임이 있다는 것이 흥미롭고 놀라워 직접 체험해 봤습니다.

     

    클레이튼 시세가 오르면 이보다 더 많은 수익을 추구할 수 있고, 반대로 클레이튼 시세가 내려간다면 이보다 적은 수익을 낼 수 있겠지만, 아직까지는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추후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로 무돌코인을 더 많이 얻는 방법 등을 저도 플레이 해보고 팁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인 자체 가상자산 지갑 클립(Klip)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 방법과 가입 후 50 클레이 받기까

    kakao777.tistory.com

    클레이튼 코인 스테이킹 방법 및 23만원 받기

     

    클레이튼 코인 스테이킹 방법 및 23만원 받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중 클레이튼 코인 스테이킹 방법 및 20만원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튼 코인이란 카카오의 공

    kakao777.tistory.com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추천과 전망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추천과 전망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추천과 클레이튼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어디가 좋을까? 클레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