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9월 이벤트 총정리(사용방법)

by 주소남 2022. 9. 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9월 이벤트 및 사용방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최근 물가가 상승함에 따라 MZ세대를 중심으로 '무지출 챌린지' 등이 인기를 끌면서 짠돌이, 짠순이 재테크가 유행입니다.

     

    개인적으로 페이코인을 활용하면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큰 혜택을 받으면서 식생활에서 많은 도움을 받는데, 페이코인 9월 이벤트 내용과 사용 방법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가입하기 :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초대코드 MQHKAEK)

     

    페이코인 가입은 이전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9월 이벤트

    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편의점 15% 할인은 1일 1회 최대 3천원 한도로 CU와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탑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의 대부분 프랜차이즈 편의점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코인을 활용한다면 15% 할인된 금액으로 편의점 상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담배도 되더군요)

    페이코인 이벤트

    GS THE FRESH에서도 1일 1회 최대 3천원 한도로 한달간 매일 1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페이코인 이벤트 중 하나인데, 매주 월요일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할리스커피와 달콤커피, 이디야커피, 셀렉토커피 등에서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약 1만원 정도를 위 매장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한 달 네번 사용 기준, 다음 달에 2만원 정도를 돌려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페이코인 이벤트입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도미노 피자 이벤트도 유명합니다. 9월 21일 배달할인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상시 배달은 20%, 포장은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자알볼로에서도 한 달 내내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15%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마지막으로 피자헛에서도 9월 14일 1일 최대 12,000원 한도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달 내내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9월 28일, 매드포갈릭에서 페이코인 사용시 1일 최대 3만원 한도로 5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9월 중 어느 기간에라도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23일에는 버거킹, 9월 30일에는 KFC에서 각각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50% 페이백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만원 정도를 사용할 경우 10월달에 1만원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브랜드 치킨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당당치킨 등 저렴한 치킨이 인기이긴 하지만, 맛이 보장된 비비큐와 멕시카나에서 페이코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2일에는 멕시카나 치킨 앱 결제를 통해 12,000원 한도로 50% 할인 폐이벡 혜택을 받을 수 있고, 9월 16일에는 비비큐에서 역시 12,000원 한도로 50%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

    서울타워와 빕스, 더 플레이스, 더 스테이크 하우스, 제일제면소에서는 9월 한 달동안 1일 최대 2만원 한도로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활용시 큰 장점 중 하나는 뚜레쥬르 결제입니다. 참고로 뚜레쥬르는 T데이 멤버십 행사를 하는데, 이 때 T데이로 40%(우주패스 적용시)를 할인 받고, 이후 결제를 페이코인으로 하면 여기에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서 할인 폭이 굉장히 큽니다.

     

    9월 한 달간 뚜레쥬르에서 15%(월 최대 1만원) 한도로 페이백 받을 수 있고, TGI프라이데이와 M.STEAK HOUSE, LEAFY 에서 한 달간 1일 최대 3만원 선에서 1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을 사용하면 문화 쪽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한 달 동안 교보문고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1일 1회 최대 1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고, 핫트랙스의 경우 매주 토, 일요일 주말동안 1일 1회 최대 1만원 한도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을 사용하면 골프존 파크에서 매주 토요일 1일 최대 1만원 한도로 50% 페이백을 받을 수 있고, 골프장, 숙박, F&B의 SoNo 이용시 한 달간 1일 최대 2만원 한도로 20% 페이백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이벤트페이코인 이벤트

    페이코인 사용시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한 달간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핸들대리 앱 결제시 1일 최대 5천원 한도로 10%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페이코인 9월 이벤트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페이코인 사용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무지출 챌린지 까지는 아니어도 굉장히 할인 폭이 큰 쪽이 많으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