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폴라리스오피스 AI오피스 관련주 부각

by 주소남 2023. 3. 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041020) 주가가 AI오피스 관련주로 챗GPT 등과 연관되면서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는 어떤 기업이고, AI오피스는 무엇이며,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전망 등을 짧게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041020)는 어떤 기업?

     

    폴라리스오피스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모바일 백신솔루션 (V-Guard), Atlassian 솔루션, 모바일 게임 사업 부문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

    단말기나 이동통신사 앱스토어의 보안 검증을 위한 플랫폼 개발 및 유지 보수를 하는 보안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2022년 9월말 기준 243개국 1.2억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상태로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AI오피스 관련주 부각

     

    폴라리스오피스는 최근 시장에서 AI오피스 관련주로 부각되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지난 3월 2일 AI 오피스 플랫폼 '폴라리스 오피스 AI'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AI'는 최근 화제인 생성형 AI 언어모델을 적용한 오피스 소프트웨어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오픈AI의 '챗GPT(ChatGPT)'를 비롯해 네이버 '하이퍼클로바', 스테빌리티AI '스테이블 디퓨전' 등 다양한 AI 기능을 적용해 문서 작업 프로세스를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챗GPT와 연계하여 성장성이 기대됩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전망(일봉 차트)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올해초부터 상승추세선을 따라 주가가 우상향했고, 최근에는 추세선의 기울기를 급격하게 올리며 강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특히 어제 장마감 후 AI오피스 사업 관련된 내용을 발표하자 오늘 이러한 기대감 등이 결합되어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는 기술적으로 추세선보다는 매물대 움직임을 체크해 대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단기 매물대 하단은 2,290원 부근에 위치해 있고, 주봉차트상 매물대가 약해지는 구간은 2,230원 부근입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추가진입 여력이 없고, 조금 빠르게 대응하고자 한다면 2,290원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고, 추가진입 여력이 있다면 2,290원 부근 이탈시 강하게 흔들릴 때 추가진입 후, 2,230원 부근 이탈을 손절 시점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설정한 손절라인을 이탈하기 전까지는 홀딩이 유효하고, 단기 저항은 약하기 때문에 차주 월요일 재차 강한 상승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전망(주봉 차트)

    폴라리스오피스

    하지만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주봉차트상 중장기 매물대 저항을 완벽히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2주동안 무려 60% 이상 상승했기 때문에 위의 저항을 완벽히 소화하지 못할 경우 차익실현 물량과 단기 실망 물량 등이 더해져 주가 조정도 강하게 나타날 우려가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폴라리스오피스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가격대 이탈은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고, 특히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2,230원 부근 이탈은 위험한 신호이니 이 부근 이탈 여부 및 상승시 저항 물량 소화 과정 등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피스AI와 관련하여 현재 폴라리스오피스와 폴라리스우노, 폴라리스세원 등이 관심 받고 있기 때문에 그룹주들의 움직임도 함께 체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버킷스튜디오 횡령, 거래정지 충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OTT 관련주로 유명했던 버킷스튜디오(066410) 횡령 공시로 인해 거래정지되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버킷스튜디오는 어떤

    kakao777.tistory.com

     

     

    2차전지 관련주↑(3월3일 증시현황)

    2차전지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는 하락, 코스닥지수는 상승하는 가운데, 양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