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가덕도신공항관련주 ↑(3월15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15.

목차

    가덕도신공항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1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가덕도신공항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어제와는 정 반대로 폭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수 상승폭도 크고, 상승 종목 숫자도 많아 체감도 괜찮은 장입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가덕도신공항관련주

    어제 증시 폭락 이후 미국 CPI 발표가 있었고, 시장의 예상치에 부합하자 미국 증시는 강세를 보였습니다. 뉴욕증시는 블랙먼데이가 될 뻔했던 월요일의 혼란을 이겨내고 하루 만에 3대 지수가 모두 오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

    SVB 사태로 연쇄부도 위기에 처했던 지방은행주들이 사실상의 구제금융과 회로차단 효과로 반등하면서 지수를 끌어올렸는데,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1.06%, 나스닥지수는 +2.14%, S&P500지수는 +1.65% 상승 마감했습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

    오늘 시장이 좋다보니 시장에서 많은 테마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를 포함하여 AI 챗봇 관련주, 반도체 관련주 등이 시장에서 가장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국토부가 가덕도 신공항 조기 개항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영화금속, 부산산업, 삼보산업, 동방선기, 덕신하우징 등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김해 신공항 관련주 총정리에 이어 가덕도 신공항 관련 기업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덕도는 부산광

    kakao777.tistory.com

    오픈AI가 GPT-4를 곧 출시한다는 소식에 이스트소프트, 마인즈랩, 솔트룩스, 브레인즈컴퍼니, 비트나인 등 AI챗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gp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총정리2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정리한 챗gpt 관련주 총정리1포스팅과 연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300조원 규모 세계 최대 규모 신규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구축을 언급하자 삼성전자, DB하이텍, 알에스오토메이션, HPSP, 엘오티베큠 등 반도체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엠로와 에코앤드림, 제이오, 영화금속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중 엠로는 삼성SDS, 동사 최대주주 등극 예정 등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영화금속은 국토부 가덕도 신공항 조기 개항 추진 소식 속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로 부각되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

    어제 강한 매도세를 보였던 외국인투자자들이 오늘은 순매수세를 보이고 있고, 코스피 시장에서는 기관투자자까지 순매수세에 가담하면서 지수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가덕도신공항관련주가덕도신공항관련주

    다행히 어제의 하락 여파는 현재까지 해소한 모습이지만 최근 하락 추세가 상승추세로 전환될 수 있을지는 조금 더 관찰이 필요합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1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 15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3월15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3월15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6MB
    3월15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미래에셋드림스팩1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15일은 코스닥 시장에 대형 스팩주 미래에셋드림스팩1호(44290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미래에셋드림스팩1호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kakao777.tistory.com

     

     

    삼성전자 주주총회 등 주간 증시일정(3월3주)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삼성전자 주주총회 등을 포함한 3월3주(3.13-3.17)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이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