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33

여행 관련 주식 롯데관광개발(032350) 주가 전망 여행 관련 주식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일반 및 국제 여행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롯데관광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패키지 상품 등을 주로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일반 및 국제 여행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여행 사업은 다른 산업과 비교해 보았을 때, 투자자본이 적고, 생산과 동시에 소비가 이루어지는 상품의 특성상 재고자산이 발생하지 않으며, 현금의 유동성이 좋고 외상거래의 빈도가 낮아 위험부담이 상대적으로 적은 산업입니다. 지자체와 협업하며 특화된 상품 출시로 재래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 있으며, 철도권판매, 직영 전세버스 등 영업을 전개하고 있기도 합니다. 일본의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일본 관광객 감소 우려에도 불구하고 올해 반기 실적 영업이익은 전년동기 대비 증가했습니.. 2018. 10. 13.
10월 12일 마감 증시체크 10월 12일 증시는 전날 폭락을 어느 정도 만회하는 폭등장이 나왔습니다. 어느 정도 예견된 상황으로, 코스닥 시장에서는 상승 종목이 1000종목이 넘어갈 정도로, 전체적으로 대부분의 주식들이 상승하는 그런 하루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인해 10월 12일 증시체크 포스팅을 뒤늦게 올리게 되었는데, 구독자 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나라 증시는 10월 11일 역사에 기록될만한 주식시장 폭락장이 나왔습니다. 마감뉴스에는 대부분 증시 폭락 뉴스가 메인으로 등장했을 정도였는데, 코스피 지수는 -4.44%, 코스닥 지수는 -5.37% 하락하면서 증시 패닉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다행히 어제는 이러한 증시 하락을 어느 정도 만회해주는 반등 장이 나왔습니다. 하락이 큰 만큼 반등도 시원하게 나와주었는데, 과연 이.. 2018. 10. 13.
로체시스템즈 Glass Cutting System은 우리가 최고 코스닥 상장기업 로체시스템즈(071280)는 반도체 제조기업에 반도체용 클린 로봇을 비롯하여 LCD용 클린 로봇, Indexer, EFEM, 레이저를 이용한 Glass Cutting System 등의 초첨단 고기능 장비를 개발 및 공급하는 일을 하는 회사입니다. 태양광 사업과 관련된 레이저를 이용한 태양전지를 일정한 크기로 자르는 절단장비를 개발하고, 일본업체와 PCB 검사장비도 개발중에 있습니다. 또한 로체시스템즈는 지난해 삼성전자가 평택과 중국 시안 등에 향후 총 5년간 45조원 가량을 투자하기로 했을 때, 강한 상승세를 보였는데, 삼성에 대규모 수주를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삼성 관련해서도 움직임이 있습니다. 로체시스템즈는 삼성디스플레이 베트남에 자사의 제조장비를 납품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때문.. 2018. 10.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