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https://open.kakao.com/o/gi7jxRRd)을 개설했습니다.(참여코드 필요 아래 확인)

 

주소남 # 2022-1

#주식 #주식잡담 #주식정보 #주식추천No! #투자동아리 #주소남 #잡담 #일상얘기

open.kakao.com

※2020년 7월 21일부로 개인 오픈카톡으로 참여코드 안내 후 입장 가능합니다. 오픈채팅방 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s://open.kakao.com/me/fuehrerf37h3criek36h제 개인 오픈카톡으로 방 참여 희망한다고 연락주시면 참여코드 안내 후 입장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참고로 제 오픈톡으로 롤에서 사기치는 계정이 있다고 합니다. 주의하시길 바라며, 관련 정보 수집 후 신고 예정입니다. 롤 아이디 black scared 사기 계정입니다. 저는 롤을 하지 않습니다)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채널

(현재 어플리케이션 이용이 중지되었습니다. 조금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남

 

 

이 때문에 아이폰 이용자 분들의 문의가 있는데, 관련 서비스까지 시일이 걸릴 수 있어, 임시 방편으로 오픈 카카오톡 채팅방을 개설해 제가 작성하는 글을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안내해드리며, 주식 관련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 입장 후 짤막한 인사 한 줄 정도 해주세요 인사 없으신 분은 광고 계정으로 간주해 강제퇴장 당할 수 있습니다.

 

주소남 오픈 카카오 채팅방은

 

방 개설 목적은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지 못하는 애플 사용자를 포함해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만들었습니다.

다만 많은 좋은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소통에 대한 욕심이 생겼고, 주식이나 삶에 대한 잡담 마구마구 하셔도 좋습니다.

 

짤막한 인사 한 줄 정도 해주세요 인사 없으신 분은 광고 계정으로 간주해 강제퇴장 당할 수 있습니다.(닉네임 중복 안되게 수정 부탁드려요)

 

주소남 사이트에 올라오는 글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드립니다.(주식 추천 안합니다)

 

각종 주식 정보 및 종목에 대한 정보 마음껏 자유 대화 가능합니다.(직접적인 매수매도추천, 홍보 금지)

 

본 방에서 토론되는 종목들 투자시에는 반드시 한번 더 숙고하시고, 뇌동매매에 의한 피해 없도록 숙고하시길 바랍니다.

 

지나친 분란을 조장하거나 홍보 등의 목적을 가진 분들은 강제퇴장 당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서로 존중해주세요. 대부분은 이치를 판단할 수 있는 성인입니다.

 

방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방장봇 기능 '/'을 통해 방장 호출해주세요

 

우리 카톡방은 방장 및 운영진 포함 절대 금전적 요구를 하지 않습니다. 요구하는 분이 계시다면 방장한테 신고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hGwpN6b 주소남 정보 알람방#2 은 참여코드가 필요하며, 알람방에서는 방장 외의 채팅을 금지합니다.(참여코드 필요, 방장에게 11 오픈톡 문의주세요)

 

현재의 주소남 공식채팅방 #1번에서 게시글이나 좋은 링크 정도만 따로 추려 #2번방에 공유합니다. 주식에 대한 이야기나 잡담은 현재의 #1 주소남 공식채팅방에서만 가능합니다.(1번방 내용들을 다 보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2번방 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11 개인톡으로 개인 종목 상담 불가합니다.(방장 및 부방장 포함) 종목상담 톡 주지 마세요~ 개인 투자성향이나 비중, 추가진입 여력 등을 파악하지 못한 종목 상담은 서로에게 독이될 수 있습니다.(종목 관련 질문은 1번방에서 자유롭게 하셔도 좋습니다)

 

 

우선은 시범적으로 운영해보고, 만일 대화가 많아질 경우에는 방장만 알림을 전달할 수 있는 오픈 카톡방을 하나 더 개설해 운영할 생각입니다. (#2번방 운영중)

 

주식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큰 제약 없이 주식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채팅방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픈 카톡방 주소 : https://open.kakao.com/o/gi7jxRRd

 

주소남 # 2022-1

#주식 #주식잡담 #주식정보 #주식추천No! #투자동아리 #주소남 #잡담 #일상얘기

open.kakao.com

참여코드 : 5357k (주기적으로 변경됩니다.)

 

※ 2020년 06월 19일부로 오픈카카오톡 채팅방을 일시적으로 닫습니다. 오픈채팅방은 정상 운영됩니다. 참여코드를 제한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계정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등의 임시 방편으로, 향후 오픈채팅방 재오픈시 재공지나 어플리케이션 알람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오픈채팅방 입장하시는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꼭 부탁드립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2024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2024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2월 3주 4분기 실적발표 일정 총정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2023년 2월 3주에는 카카오, CJ제일제당, 두산로보틱스 등 많은 종목들의 2023년 4분기 실적발표 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stockchild.com

 

2월 3주 증시일정(카카오 실적발표 등)

카카오 실적발표 등을 포함한 2024년 2월 3주(2.12-2.16)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4년 2월 3주차에는 카카오 실적발표(목)를 포함하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