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정말 쉽네요 20% 당첨 비밀 공개

by 주소남 2018. 6. 15.

목차

     

    로또복권은 인터넷 구매가 아직 되지 않았지만, 연금복권은 인터넷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이번 시간에는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방법에 대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20%의 당첨 비밀도 공개합니다.

     

     

    연금복권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매달 세금을 떼고, 500만원 조금 안되는 돈을 20년간 받을 수 있다니, 적어도 20년은 일하지 않고 놀고 먹어도 되겠죠.(물론, 노후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현실적으론...)

     

    참고로, 로또 인터넷 구매는 올해 12월 2일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으로 미루기로 하고, 이번 시간에는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 충전부터 구매까지 해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 홈페이지 : http://www.nlotto.co.kr

     



     

    연금복권 홈페이지는 로또 번호를 확인하는 나눔로또 홈페이지와 같습니다. 나눔 로또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뒤, 오른쪽 상단에 예치금이 보일겁니다.

     

    지금은 충전을 하지 않아, 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옆의 충전 버튼을 눌러 충전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치금이 있어야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충전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예치금 충전 방법OK캐쉬백을 비롯하여 무통장입금, 지정계좌 입금, 인터넷뱅킹 입금,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입금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몇 년전만 하더라도 신용카드로 예치금을 충전하면 연금복권을 구입할 수 없어, 무통장 입금이나 지정계좌 입금을 하곤 했는데, 요즘 온라인에서는 신용카드로도 연금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오프라인에서는 모르겠네요. 아는 분 제보 부탁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충전하기를 누르고, 10,000원 정도만 충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000원을 선택하고, 신용카드 결제를 마치면 위에 예치금이 0원에서 10,000원으로 변경됩니다. 간혹, 시스템상 반영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늦어도 5분 안에는 예치금이 충전되는 것 같습니다. 예치금이 바로 오르지 않는다면 로그아웃 후, 다시 접속하거나 5분 정도 기다려 보시길 바랍니다.

     

     

    연금복권을 구입하기 위해서, 게임정보 → 연금복권520 → 구입안내를 누르면, 구매하기 버튼이 나옵니다. 이용안내 동영상을 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네요.

     

     

    이렇게, 앞의 조부터 뒤의 숫자까지 한정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한정적일까요?

     

     

    1조~8조까지 조 단위는 자유롭습니다. 다만, 조 뒤의 숫자 두개를 대역이라고 하는데, 이 대역이 10**** ~ 34**** 까지만 가능합니다. 즉, 조를 제외하고 100000부터 349999까지의 숫자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왜 그럴까요?



     

     

     

    연금복권 특성상, 로또처럼 숫자가 중복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0 대역부터 34 대역까지는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35 대역부터 99대역까지는 오프라인으로 판매하게 됩니다. 위에 사진이 잘 설명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저는 1주일에 두개 정도씩 구매를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20%의 당첨 비밀 때문입니다. 아래에서 공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2,000원으로 두장을 구매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구매/당첨내역을 확인해 보면 이렇게 구매한 연금복권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20% 당첨 확율이라고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은 로또복권과 달라서, 로또복권에 비해 당첨확률은 약 2.6배 높다고 합니다. 연금복권은 맨 뒤의 숫자 하나만 맞아도 당첨으로, 0~9까지의 숫자이기 때문에 딱 10개입니다.



     

    이 중, 두개를 선택하기 때문에 2/10 즉, 20%의 확률로 당첨이 되는겁니다. 물론... 전체 당첨 비율을 따져 보았을 때 제가 운이 안좋은지 20%는 되지 않더군요.

     

    한동안 충전을 하지 않다가, 이번에 연금복권 인터넷구매 포스팅을 계기로 다시 10,000원정도 충전해보았습니다. 우선, 지금 자료 사진으로 구매했던 연금복권은 아쉽게 이번주 수요일 발표 때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구매를 할텐데, 연금복권 당첨되면 방문자 분들을 대상으로 소소한 이벤트라도 해야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 연금복권 꼭 당첨되시길 진심으로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