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썸에이지 외 8종목)

by 주소남 2021. 2. 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월 첫 주가 빠르게 지나가고, 2월 2주 차가 밝았습니다.

     

    2월 2주차에는 목요일과 금요일이 설날 증시 휴장으로 인해 3 거래일만 주식시장이 열리게 됩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주 형식으로 추천하는 것이 아닌, 단순 개인 관심종목임을 밝힙니다.

    관심종목을 살펴보기 전에 지난 한 주 증시를 되짚어 보면 코스피지수는 전 주 대비 +4.85% 상승한 3120.63 포인트로 장을 마감했고, 코스닥지수는 전 주 대비 +4.17% 상승한 967.42 포인트를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로 장을 마감했습니다.

     

    그 전주 증시가 비교적 단기간 강한 조정을 받으면서 증시가 고점 신호를 보인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이 많았는데, 다행히 지난주 외국인 투자자들의 매수세에 힘입어 전체적으로 지수가 반등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수요일 옵션만기일이 증시 이벤트 중 가장 큰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이며, 앞서 이야기했듯이 목요일과 금요일은 설날 연휴로 인한 증시 휴장입니다.

     

    다가오는 주는 연휴와 옵션만기일을 앞두고 자금이 이탈하면서 약한 조정을 보일 가능성최근 증시 상승추세가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이 공존하는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소개하는 관심종목은 추천주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고자 올려놓는 종목으로, 위 종목에 대한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케이피티유부터 제닉까지의 종목은 이전 주나 혹은 그 전주 관심종목으로 선별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관심종목의 간단한 기업 설명은 이전 주나 혹은 그 전주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월 1주차 오늘의 증시일정(솔루엠 상장 등)

     

    2월 1주차 오늘의 증시일정(솔루엠 상장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월 1주차 증시에는 어떠한 일정이 잡혀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일 월요일 2월 임시국회 하나금융스팩17호 공모청약 롯데칠성, 음료

    kakao777.tistory.com

    1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컬러레이 외 21 종목)

     

    1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컬러레이 외 21종목)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kakao777.tistory.com

    1월 3주 차 주식 관심종목(우리 손 에프앤지 외 13 종목)

     

    1월 3주차 주식 관심종목(우리손에프앤지 외 13종목)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kakao777.tistory.com

    썸에이지부터 포인트엔지니어링까지의 종목은 이번 주 차트를 보고 새롭게 관심종목으로 편입시킨 종목들로,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단기 조정 후 지지를 체크하고 진입해야 하는 종목이 있는 단기 관심 종목입니다.

     

    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썸에이지 외 8종목)

     

    케이피티유(054410)

    퍼스텍(010820)

    무학(033920)

    대덕(008060)

    제닉(123330)

    썸에이지(208640) :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로 RPG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AR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한 기업. 실적이 좋지 못함.

    파트론(091700) : 이동통신용 핵심부품 등에 대한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카메라모듈과 안테나 등을 주요 제품으로 하는 업체. 센서류, 차량용 카메라 모듈과 LED,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등의 신규 사업 추진. 삼성전자의 1차 협력사.

    케어랩스(263700) : 국내 1위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옐로모바일의 자회사인 옐로오투오 산하의 헬스케어 주요 사업부들이 통합되어 설립된 기업. 국내 유일 병, 의원 대상 디지털 마케팅 사업자로 국내 1위 헬스케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원격의료 관련주.

    포인트엔지니어링(256630) : 산업장비에 응용되는 AI 전기전자 부품을 제조하는 업체로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공정장비의 핵심부품을 제작, 가공 및 표면처리를 중점 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표면처리 전문 기술 업체.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