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방법

by 주소남 2022. 3. 6.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원 검색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현재 재택치료 인구가 100만명대를 웃돌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의 확진세가 이어질 경우, 재택치료 인구가 늘어나고, 이에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원을 알아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등이 가볍다고는 하지만, 사람에 따라 증상이 다르게 나타날 수 있고, 갑작스런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불가피합니다.

     

    때문에 코로나19 재택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은 재택치료 전담 전화상담 병원 및 이들의 전화번호를 알아 둘 필요가 있고, 본인 집 근처의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을 검색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방법1. 네이버 지도(PC)

    PC에서 네이버 포털의 지도 서비스(https://map.naver.com/v5)를 활용하면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 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네이버 지도에서 '재택치료'라고 검색하면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가능한 병원들만 검색됩니다.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가능한 곳의 전화번호는 병원명을 선택하면 번호까지 나오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방법2. 네이버 지도(모바일)

    모바일도 방법은 같습니다. 네이버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상단 검색에 '재택치료'라고 검색하면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가능한 병원들만 빨간색 병원 표시로 알려줍니다.

     

    이 곳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병원 휴무의 유무와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전화기 모양을 누르면 바로 코로나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연결됩니다.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방법3. 카카오맵 지도(PC)

    PC의 경우 카카오맵 지도 사이트 (https://map.kakao.com/)를 활용하면 코로나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카카오맵에서 '코로나19전화상담병의원'을 검색하면 코로나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가능한 병의원을 검색할 수 있고, 역시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 검색 방법4. 카카오맵 지도(모바일)

    카카오맵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역시 '코로나19전화상담병의원'을 검색하면 본인의 위치와 가까운 재택치료 전화상담이 가능한 병원을 안내해주고, 통화 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전화상담까지 연결됩니다.

     

    24시간 재택치료 전화상담센터 번호는?

    위의 코로나19 재택치료 전화상담 병의원은 병의원이 운영중일 때 가능한 반면, 24시간 재택치료 전화상담센터를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사는 경기도의 경우 24시간 하는 재택치료 전화상담센터는 2월 10일 기준 약 75곳으로 https://www.gg.go.kr/uploads/CONTENTS/site/gg/%EC%9E%AC%ED%83%9D%EC%B9%98%EB%A3%8C%20%EC%9D%98%EB%A3%8C%EC%83%81%EB%8B%B4%EC%84%BC%ED%84%B0%20%ED%98%84%ED%99%A9(22.02.10.%EA%B8%B0%EC%A4%80).pdf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가 아니더라도 포털에 '지역명' '재택치료 24시 전화'라고 검색하면 본인이 속한 시도의 재택치료 24시간 전화상담하는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폭증하고 있고, 재택치료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전화상담하시는 분들의 업무 및 고통도 증가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진으로 힘드시고, 증상이 있어 코로나 재택치료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상담원들에게 따뜻한 말과 존중을 담아 자세하게 상담받고, 코로나19 완치 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타액 진단 키트 관련주 총정리

     

    타액 진단 키트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타액 진단 키트 관련주 총정리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코로나19 확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