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 받는 방법(우주패스)

by 주소남 2022. 4. 13.

목차

    이번 시간에는 SK텔레콤 우주패스를 통해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으로 60%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통신사 SK텔레콤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우주패스 구독으로 한 달에 한 번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는 물론,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도미노피자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60% 받는 방법(우주패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정해진 날짜에 피자헛 방문포장 할인 50%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고객이면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어떻게 주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주패스를 통해 피자헛 방문포장 60% 할인받는 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접속 후 피자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우주패스 할인 가능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 8종으로 립스테이크&쉬림프,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립스테이크바이트, 수퍼슈프림, 갈릭버터쉬림프, 더블치즈 스테이크, 직화불고기, 베이컨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원하는 피자 선택 및 아래 토핑이나 사이드메뉴, 음료 등을 선택 후 총 O개 00,000원 담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참고로 피자와 토핑만 60% 방문포장 할인이 적용되고, 사이드메뉴와 음료 등은 할인 대상이 아닙니다.

    장바구니에서 기존의 가격 그대로 담긴 모습이 나올텐데, 포장을 선택 후 결제를 선택합니다.

    결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우리는 피자헛 방문포장 60% 할인을 받기 위해 한 가지 더 체크를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하단으로 내려오면 'T day'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 후 T맴버십 앱에 접속해 본인이 우주패스에 미가입되어있다면 멤버십 카드 번호를, 우주패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우주패스 선택 후 T맴버십 어플에서 '우주패스 가입 고객님 매직 바코드' 선택 후 나오는 번호 16자리를 입력 후 조회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SKT T DAY 60% 포장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피자만 단품으로 담았을 때 피자 35,900원의 60%(21,540원)가 할인되어 14,360원에 피자헛 피자 라지를 방문 포장 할 수 있습니다.

    결제를 하면 몇 시까지 매장으로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고, 피자헛 알림톡으로 카카오톡 문자도 옵니다.

     

    SKT 통신사를 사용한다면 한 달에 한 번쯤 이런 기회를 살려 피자를 먹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우주패스를 통해 방문포장 할인율을 더욱 높인다면 좋은 생활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배달 방법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배달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이벤트로 50% 할인 받아 피자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도미노피자 50% 할인을 위해

    kakao777.tistory.com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정리(피자헛 88% 할인)

     

    페이코인 4월 이벤트 정리(피자헛 88% 할인)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페이코인으로 쏠쏠한 4월 이벤트 정리와 피자헛 88% 할인 정보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페이코인 4월 이벤트를 알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