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11월 2주 주식 관심종목

by 주소남 2022. 11. 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스킨앤스킨을 포함한 11월 2주 주간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만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무료 추천주 성격의 주식이 아닙니다.

    주식 관심종목

    단지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으로 위 종목에 대한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시장 흐름이 좋지 않을 때는 아무리 좋아보이는 종목도 함께 내려오기 마련이니, 전체적인 시장 흐름을 먼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2주 주식 관심종목

    주식 관심종목

    특수건설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종목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부터 관심종목으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들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주차의 관심종목은 이전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접은글(더보기)참조

    더보기

    주식 관심종목

    대성창투부터 일승까지의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관심종목으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으며, 재무 상황 등은 고려하지 않은 단기 관심종목입니다.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하락 후 지지라인을 확인하고 접근해야 하는 종목이 있기 때문에 위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시장 상황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야 합니다.

    대성창투

    대성창투(027830) : 중소기업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벤쳐케피탈 회사. 창투사 관련주, 일자리 관련주.

    성우하이텍

    성우하이텍(015750) : 자동차부품 제조 및 판매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 OEM부품전문업체 선발 주자로서 주요 매출처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등이 있고 매출다각화를 위해 해외 현지법인을 통하여 VW(폭스마겐), BMW등에도 자동차부품을 공급. 자동차부품 관련주.

    일승

    일승(333430) : 분뇨처리장치(STP), 스크러버(Scrubber), LNG재기화설비(LNG RU) 등 선박 장비, 부품 제조 및 소재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기업.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11월2주 증시일정(옵션만기일 등)

     

    11월2주 증시일정(옵션만기일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옵션만기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11월 2주(11.7-11.11)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주차에는 옵션만기일(목) 등을 포함

    kakao777.tistory.com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방법

     

    티쓰리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11월 17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티쓰리엔터테인먼트(20461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11월 7일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