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12월 3주 주식 관심종목(휴마시스 외 6종목)

by 주소남 2022. 12. 1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휴마시스를 포함한 12월 3주 주간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만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무료 추천주 성격의 주식이 아닙니다.

    주식 관심종목

    단지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으로 위 종목에 대한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시장 흐름이 좋지 않을 때는 아무리 좋아보이는 종목도 함께 내려오기 마련이니, 전체적인 시장 흐름을 먼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월 3주 주식 관심종목

    주식 관심종목

    세중부터 폴라리스우노 까지의 종목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부터 관심종목으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들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주차의 관심종목은 이전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접은글(더보기)참조

    더보기

    주식 관심종목

    휴마시스부터 레이저쎌 까지의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관심종목으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으며, 재무 상황 등은 고려하지 않은 단기 관심종목입니다.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하락 후 지지라인을 확인하고 접근해야 하는 종목이 있기 때문에 위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시장 상황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야 합니다.

    휴마시스

    휴마시스(205470) : 체외진단 의료기기 생산 기업으로 산부인과/심혈관/감염성/암 질환 등에 사용되는 POCT 자동면역분석장비 'HUBI-QUEN'을 주력 제품으로 생산하고,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개발해 판매 중.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317530) : 유튜브 '캐리와 장난감친구들' 채널을 시작으로 어린이 방송국 '캐리TV'로 성장한 어린이와 가족 콘텐츠 IP 전문 기업. 키즈&패밀리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여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 OTT, IPTV, CATV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체 채널을 운영. 키즈 관련주.

    한국주강

    한국주강(025890) : 철강 업체로 주강은 압연, 압출 또는 단조 등의 방법으로 제조할 수 없는 기계의 구성부분과 같이 비교적 복잡한 형상의 제품 제조에 널리 사용. 단위중량 50톤 이상의 대형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는 두산중공업에 이어 2위 업체. 철강주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005940) : 2014년 12월 우리투자증권과 NH농협증권의 합병으로 탄생한 증권사로 투자매매, 투자중개, 집합투자, 신탁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증권 회사.

    레이저쎌

    레이저쎌(412350) : '면광원-에어리어 레이저' 기술을 바탕으로 칩과 PCB 기판을 패키징하는 공정에 필요한 패키징 장비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지난 6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레이저쎌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레이저쎌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6월 24일은 코스닥 시장에 면-레이저 광학 기술 개발 보유 업체인 레이저쎌(41235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기술특례 제도 상장) 레이저쎌은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을 바탕

    kakao777.tistory.com

    아바타2 관련주 총정리

     

    아바타2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영화 아바타2 물의길 개봉일이 사흘 남은 가운데, 주식시장에서 기대감으로 아바타2 관련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2에 대한 간

    kakao777.tistory.com

    12월 3주 증시일정(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

     

    12월 3주 증시일정(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미국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12월3주(12.12-12.16)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에는 미국선물옵션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