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사료 관련주 ↑(2월22일 오늘의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2. 22.

목차

    사료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 22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사료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미국 증시 영향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하락하는 가운데, 시장에서는 사료 관련주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증시는 버티던 증시가 기준금리를 한 두 번이 아니라 3번 더 올릴 수 있다는 우려가 터져나오며 이번 주 개장과 함께 추락했습니다.

    사료 관련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가 6월까지 기준금리를 최고 5.5% 범위까지 높일 수 있다는 가능성에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2.06% 하락했고, 나스닥지수는 -2.50% 하락했으며, S&P500지수는 -2.00% 하락 마감했습니다.

    사료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사료 관련주와 리튬 관련주, UAM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우려 등에 고려산업, 한탑, 씨티씨바이오, 팜스토리, 한일사료 등 사료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배합사료 넌 누구냐)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비료 관련주 총정리에 이어 사료 관련 기업 및 테마 기업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018/02/13 - [신나는 주식

    kakao777.tistory.com

    미국 주도 13개국 핵심광물파트너십 내 한국 기업 참여 소식에 금양, 하이드로리튬, 어반리튬 등 리튬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포스코 리튬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장마감 후 '3,000억에 산 '리튬호수' 가치가 35조...포스코, 대박 터졌다'라는 기사가 발표된 이후 포스코 리튬 관련주가 전체적으로 시간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국토교통부가 K-UAM 그랜드챌린지 실증사업 협약 체결 소식에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네온테크 등 UAM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료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에이디테크놀로지와 케이피에프, 앱클론, 하이브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이디테크놀로지는 삼성전자, 디자인하우스 기업 M&A 기대감 속 디자인하우스 협력 업체로 부각되며 급등하고 있고, 케이피에프는 자회사 인수로 인한 성장 지속 및 과도한 저평가 분석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사료 관련주사료 관련주

    오늘 코스피와 코스닥지수 모두 조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코스피지수는 강한 갭하락으로 인해 강한 단기 상승 추세가 무너질 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에 이번 하락은 좋지 않은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사료 관련주

    다행히 코스닥지수는 추세를 무너트리지 않는 선에서 조정이 나오고 있는데, 내일 국내 금리인상 여부 발표 여부 및 해외증시 영향 등을 면밀히 체크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2월 22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자람테크놀로지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3월 7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차세대 시스템 반도체 전문 기업 자람테크놀로지(38902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kakao777.tistory.com

     

     

    하나금융스팩26호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3월 7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하나금융스팩26호(44675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금융스팩26호는 2월 22일부터 2월 23일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