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챗봇 관련주↑(2월24일 오늘의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2. 24.

목차

    챗봇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 24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챗봇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하락하고 있습니다.

    챗봇 관련주

    외국인과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도 속에 장 초반 상승세를 뒤로하고 현재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하락하고 있습니다.

    챗봇 관련주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모두 상승 마감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Fed)의 눈치를 보느라 지쳤던 시장이 엔비디아의 어닝 서프라이즈와 함께 상승 마감했습니다.

    AI 수혜주인 엔비디아가 장 초반부터 10% 이상 급등하면서 분위기를 이끌었고, 증시 지수는 소수 성장주의 급등으로 어렵게 반등했지만 시장에선 아직도 경계감은 남아 있습니다.

    챗봇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챗봇 관련주와 반도체 관련주, 출산장려정책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문체부의 K챗GPT 개발 추진 소식과 엔비디아의 AI용 칩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밤 엔비디아는 시장 예상을 웃도는 실적 발표와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의 투자등급 상향으로 14% 이상 폭등했습니다.

    이로 인해 브리지텍, 코난테크놀로지, 셀바스AI, 이수페타시스, 딥노이드, 제이엘케이, 알체라 등 챗봇 관련주가 시장에서 가장 크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gp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총정리2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정리한 챗gpt 관련주 총정리1포스팅과 연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엔비디아 주가 급등 속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가 급등했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가온칩스, 에이디테크놀로지, 에스앤에스텍, 에프에스티 등 반도체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윤석열 대통령이 저출산 범부처 종합대책 지시 함에 따라 캐리소프트, 깨끗한나라, 꿈비 등 출산장려정책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출산 관련주 총정리(출산장려정책)

    저출산 관련주는 아가방컴퍼니, 토박스코리아, 제로투세븐, 캐리소프트, 남양유업, 매일유업, 헝셩그룹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 저출산(출산장려정책)과 관련하여 움직이는 주식은 어떤 주식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브리지텍과 에프앤리퍼블릭, 딥노이드, 풀무원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브리지텍의 경우 챗봇 수혜주 엔비디아 주가 급등 여파로 인해 급등하고 있고, 딥노이드는 챗GPT 열풍 속 메디허브와 AI 업무협약 체결 소식 등에 급등하는 만큼 시장에서 챗봇 관련주가 오늘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챗봇 관련주챗봇 관련주

    현재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는 장 초반 대비 지수가 내려오면서 하락 전환했고, 양지수 차트 모두 음봉 전환했습니다.

     

    여전히 상승추세가 무너졌다고 보기는 어려운 자리이지만 최근들어 상승 탄력이 떨어졌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2월 24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미래에셋비전스팩2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2월 24일은 코스닥 시장에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미래에셋비전스팩2호(44619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미래에셋비전스팩2호는

    kakao777.tistory.com

     

     

    AI챗봇 관련주 ↑(2월23일 오늘의 증시현황)

    AI챗봇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 23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상승하는 가운데, 전날 하락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