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주 총정리

카톡 AskUp 관련주 총정리(업스테이지)

by 주소남 2023. 3. 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챗GPT와 관련하여 카톡 AskUp 관련주(아숙업 관련주)가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카톡 AskUp 관련주

    카톡 AskUp은 과연 무엇이고, AskUp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skUp이란?

    카톡 AskUp 관련주카톡 AskUp 관련주

    AskUp은 챗GPT를 기반으로 업스테이지의 광학문자판독(OCR) 기술을 결합해 사용자가 문서의 사진을 찍거나 전송하면 그 내용을 읽고 이해하고 답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업스테이지는 언론을 통해 챗GPT를활용해 카카오톡에 서비스 중인 가상인턴 'AskUp(아숙업)'이 출시 3일 만에 사용자 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카톡 AskUp 관련주카톡 AskUp 관련주카톡 AskUp 관련주

    실제로 카톡 AskUp을 친구추가만 하면 챗GPT와 비슷한 성능의 간단한 챗봇이 실행되고, 이 곳에 질문을 올리면 질문에 답변을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문서의 사진을 찍거나 전송하면 그 내용을 이해하고 답변할 수 있는 '눈 달린 챗GPT'라는 호칭을 얻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카톡 AskUp 관련주 총정리

    카톡 AskUp 관련주

    컴퍼니케이(307930) : 펀드조성(자금모집), 투자 및 관리, 투자회수 등을 하는 기업으로 '벤처투자 촉진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설립된 창업투자회사.

    카톡 AskUp을 서비스하는 업스테이지의 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주도했고, 100억원 가량을 투자했기 때문에 카톡 AskUp 관련주로 움직임.

     

    2023.03.09 - [특징주] 컴퍼니케이, 챗GPT 카톡·라인 적용 업스테이지 투자 '강세'

    카톡 AskUp 관련주

    스톤브릿지벤처스(330730) :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로 벤처투자조합 및 사모집합투자기구 결성을 통하여 중소벤처기업 투자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벤처캐피탈 회사.

    카톡 AskUp을 서비스하는 업스테이지에 소프트뱅크벤처스와 함께 투자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카톡 AskUp 관련주로 움직임.

     

    2023.03.09 - [특징주]스톤브릿지, 업스테이지 카톡용 챗GPT 'AskUp' 공개…지분 보유 부각↑

    카톡 AskUp 관련주

    카톡 AskUp 관련주 다운로드 :

    카톡 AskUp 관련주.jpg
    0.17MB

    종목명 카톡 AskUp 관련주로 편입된 이유
    컴퍼니케이(307930) 카톡 AskUp 서비스하는 업스테이지의 시리즈A 투자 라운드를 주도했고, 100억원 가량을 투자
    스톤브릿지벤처스(330730) 카톡 AskUp 서비스하는 업스테이지에 소프트뱅크벤처스와 함께 투자
    향후 카톡 AskUp 관련주로 포함되는 주식이 있다면 포스팅 수정& 보완을 통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AskUp 관련주로는 챗GPT 관련주와 챗봇 관련주 등이 연계되어 움직일 수 있으니, 이전에 정리한 자료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gp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총정리2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정리한 챗gpt 관련주 총정리1포스팅과 연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메타 챗GPT 라마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메타가 챗GPT 대항마로 '라마'를 공개하자 주식시장에서 메타 라마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메타

    kakao777.tistory.com

     

     

    알리바바 챗봇 관련주 총정리

    알리바바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가장 핫한 테마는 바로 챗봇 관련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