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저는 예전에 삼성증권 H TS를 사용하다가

미래에셋대우증권

으로 증권사를 옮기면서 미래에셋대우증권 카이로스 HTS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5년 이상 사용하다보니 활용법이 꽤나 익숙해졌고, 다른 프로그램으로 갈아탈 생각은 없어 카이로스와 키움증권의 HTS 두 가지를 병행하여 사용합니다.

 

 

주 거래는 미래에셋대우증권 카이로스로 하지만 종목식 검색이나 기타 카이로스에 없는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간간히 키움증권의 HTS를 사용하곤 합니다.



 

때문에 앞으로 여러 Chapter에 걸쳐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 활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선 가장 기본으로 하는 화면 전환입니다. 위에 첨부한 카이로스 사진 우측 상단을 보면 1부터 6까지의 숫자가 보이고 각 숫자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보통 모니터를 하나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듀얼모니터를 사용할 때도 유용한 기능인데, 저는 장중에 종목을 볼 때는 1번을, 차트 분석을 할 때는 2번을, 종목 검색을 할 때는 3번 화면을 보며, 듀얼모니터를 활용할 때는 이중접속으로 창을 띄워 놓고 장중 많은 종목을 체크하기도 합니다.

 


 

 

설정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의 숫자를 클릭하고, 본인이 편하게 화면 구성을 해 놓고, 종료를 하게 된다면 나중에 프로그램 시작시 종료할 때의 화면을 반영하여 종료하기 때문에 그대로 남아 있어 추후에 사용하기 편합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 카이로스 HTS는 다른 HTS와 마찬가지로 굉장히 무수한 기능이 많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한 화면에서 보려면 창을 껐다, 켰다 해야할 때가 있는데 이럴 때 간편하게 위의 화면 별로 나누어 놓는다면 보다 프로그램을 간결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듀얼모니터 활용시에도 굉장히 큰 도움이 됩니다.

 


 

 

 

이 화면은 제가 종목을 검색할 때 사용하는 화면인데, 때에 따라 차트를 조금 더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 차트를 늘리기도 합니다. 추후

미래에셋대우증권 카이로스

를 통하여 종목검색을 하는 방법도 추후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 계획입니다.

 

 

HTS를 처음 사용하게 되면 이것 저것 만져보느라 정신 없지만 어느 정도 익숙해 지면 익숙한 메뉴만 사용하게 됩니다. 그럴 때, 이렇게 여섯개의 화면으로 나누어 본인이 화면을 보기에 가장 최적화된 방법을 찾는다면 피로감을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 종목을 보기 한결 수월해 집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