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리오프닝 관련주 ↑(3월29일 오늘의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29.

목차

    리오프닝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2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리오프닝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은 현재 코스피지수는 하락, 코스닥지수는 상승하는 가운데, 지수 낙폭 대비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은 좋지 않은 장입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특히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도세로 인해 지수가 상승함에도 불구하고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좋지 못합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하락 마감했습니다. 은행주 위기에 따른 반사이익을 누리던 나스닥의 성장주들이 금리상승의 압력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금리가 기술주에 압박이 되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국채시장에서 2년물 금리가 4% 이상으로 다시 솟아오르면서 성장주에 대한 베팅이 급속히 줄어들면서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12%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45%, S&P500지수는 -0.16% 하락 마감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리오프닝 관련주와 2차전지 관련주, 반도체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무비자 환승 입국 재허용 및 전자여행허가제 한시 면제 추진 소식과 LCC 실적 기대감 등에 티웨이홀딩스, 티웨이항공, 진에어, 제주항공, AK홀딩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토비스, GKL, 글로벌텍스프리, JTC 등 리오프닝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어떤 종목이 있을까?

    ★★★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kakao777.tistory.com

    미국 IRA 세부안 발표 앞두고 국내 배터리 업체 수혜 기대감 등에 SK이노베이션,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에코프로, 후성, 이엔플러스, 나노팀 등 2차전지 관련주도 다시 힘을 받고 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대장주는 과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 기업들을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이 테마는 굉장히 크게 형성되어

    kakao777.tistory.com

    미국 마이크론 실적 발표 속 설비투자(CAPEX) 하향 및 웨이퍼 투입량 축소 등에 하나마이크론, SFA반도체, 미래반도체, 에이티세미콘, 후성, 레이크머티리얼즈 등 반도체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LB인베스트먼트와 자이글, 비보존제약, 다이나믹디자인 등 입니다.

     

    LB인베스트먼트는 신규 상장 첫날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비보존제약은 적정의견 감사보고서 제출 속 급등하고 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리오프닝 관련주

    지수가 혼조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코스닥지수의 경우 여전히 상승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오프닝 관련주

    알게 모르게 지수는 반등추세를 이어가고 있는데, 종목들이 따라가지 못해 아쉬운 장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2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 29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3월29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3월29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7MB
    3월29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5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LB인베스트먼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29일은 코스닥 시장에 벤처캐피탈 전문 기업 LB인베스트먼트(30996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LB인베스트먼트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kakao777.tistory.com

     

     

    내수활성화 대책발표 등 주간 증시일정(3월5주)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정부 내수활성화 대책발표 등을 포함한 3월5주(3.27-3.31)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