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해외주식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 미국 리튬 관련주

by 주소남 2023. 4. 5.

목차

    뉴욕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가 최근 미국 리튬 관련주로 부각되어 시세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는 어떤 기업이고, 왜 미국 리튬 관련주로 움직이는지,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리사이클 홀딩스(LICY)는 어떤 기업?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되어 있는 리사이클 홀딩스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회사로 리튬이온 배터리 재활용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고객 중심 배터리 재활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연구개발(R&D) 배터리와 배터리 소재 등 인터넷 프로토콜(IP)에 민감한 설계 정보가 담긴 소재를 안전하게 파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의 스포크 & 허브 테크놀로지는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기계적으로 안전한 크기 감소와 수문절약적 자원재생의 조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미국 리튬 관련주

     

    최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도 리튬 관련주, 2차전지 관련주 등의 종목들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추세입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리사이클 홀딩스는 배터리 재활용 솔루션 사업을 하기 때문에 미국 뉴욕증시에서 대표적인 리튬 관련주로 움직입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때문에 2차전지 대장주인 테슬라 주가 움직임도 함께 체크해 대응하면 좋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실시간 시세

    리사이클 홀딩스

    리사이클 홀딩스 시세는 현재 국내 시간 4월 5일 오전 1시 기준, 5.56달러 선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볼 때, 실시간 리사이클 홀딩스 시세를 확인하고 싶다면 invest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실시간 시세 바로 가기 : https://www.investing.com/equities/peridot-acquisition-corp

     

    LiCycle Holdings Corp Stock Price Today | NYSE LICY Live Ticker - Investing.com

    View today's LiCycle Holdings Corp stock price and latest LICY news and analysis. Create real-time notifications to follow any changes in the live stock price.

    www.investing.com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 전망(일봉 차트)

    리사이클 홀딩스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올해 초 리튬 관련주 움직임을 보이면서 상승 추세를 보이다가 이후 최근 조정 파동을 보였고, 다시 강한 반등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가 반등하고 있기는 하지만 현재 주가 위로 단기 매물 부담이 6.1달러 부근까지는 강하게 남아 있습니다.

     

    이 저항을 소화하지 못한다면 재차 하락 파동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단기간 이 부근 돌파 유무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가 하락할 경우 데이트레이딩 관점으로 짧게 대응한다면 5일 이동평균선을 기준으로 손절라인을 잡고, 이 부근 이탈 후 추가진입까지 고려한다면 추세선이 위치한 4.78달러 부근으로 손절라인을 낮추어 대응해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 전망(주봉 차트)

    리사이클 홀딩스

    리사이클 홀딩스 주식 주봉차트상 중장기 하락추세가 이어져오다가 최근 주봉차트상 쌍바닥을 만들면서 주가가 반등하고 있습니다.

     

    다만 역시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남아 있고, 이 저항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최근 거래량보다 많은 거래량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시장도 리튬 등 2차전지와 관련된 사업이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과 연계되어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리튬 관련주로 부각되는 리사이클 홀딩스 주가 상승 모멘텀은 남아 있는 상황에서 기술적으로 4.7달러 부근을 이탈하지만 않는다면 반등 추세는 유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리사이클 홀딩스

    미국 2차전지 대장주인 테슬라 주가와 움직임도 비슷하기 때문에, 테슬라 주가도 함께 체크해 대응해야 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3월 주가 상승률 순위 Top10

    3월 주가 상승률 순위 Top10 알아볼게요. 2023년 3월도 벌써 끝났고, 4월도 벌써 2거래일이나 지났습니다. 지난 2023년 1분기 가장 많이 오른 주식 Top10포스팅과 영상()에서 2023년 1분기 주가 상승률 순

    kakao777.tistory.com

     

     

    IRA 관련주 ↑(4월4일 오늘의 증시현황)

    IRA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4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현재 코스피와 코스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