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자동차 부품주 ↑(4월 11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4. 11.

목차

    자동차 부품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11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자동차 부품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양지수 모두 상승하는 가운데, 어제에 비해 상승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도 괜찮은 장입니다.

     

    주말과 부할절로 인해 사흘간의 연휴를 마친 뉴욕증시는 3대지수가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자동차 부품주

    주 중반으로 예정된 소비자자 및 생산자 물가지수 발표를 앞두고 관망세를 보였는데,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30%, S&P500지수는 +0.10%,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는 +1.80% 상승 마감했지만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는 -0.03% 하락 마감했습니다.

    자동차 부품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자동차 부품주를 포함하여 반도체 관련주와 가상화폐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자동차, 무역수지 흑자 1위 등극 및 현대차·기아 1분기 호실적 전망 등에 현대위아, 기아, 한온시스템, HL만도, 현대차, 화신, 에스엠벡셀, 에스엘, 성우하이텍 등 자동차 부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도체 업황 바닥 형성 분석 및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 강세 등에 DB하이텍, 에스앤에스텍, 한미반도체, 네패스아크, 주성엔지니어링, 인텍플러스, 유니셈 등 반도체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트코인 3만 달러선 상회 소식 등에 우리기술투자, 위지트, 티사이언티픽 등 가상화폐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가상화폐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비트코인)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가상화폐 관련주 비트코인 테마주 총정리 포스팅을 수정 및 재활용하여 가독성 좋게

    kakao777.tistory.com

    자동차 부품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넥스턴바이오를 비롯하여 보로노이와 아바텍, 한세실업 등 입니다.

     

    넥스턴바이오는 자회사 이브이첨단소재 지분 확대 소식에 급등하고 있고, 보로노이는 미국서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후보물질 'VRN07' 호평 소식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주자동차 부품주자동차 부품주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가 여전히 상승추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오늘 양시장 외국인투자자들의 동반 순매수세로 인해 건전한 상승장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남은 오후장도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비오는 4월 11일 오늘의 증시현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월 11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4월11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4월11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6MB
    4월11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코프로 실적발표 목표주가 어디까지?

    에코프로 실적발표를 앞두고 투자자들의 목표주가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20만원을 넘길 때 까지만 해도 에코프로 목표주가는 30만원 중반대로 잡는 전문가들이 많았는데, 에코프로

    kakao777.tistory.com

     

     

    2차전지 관련주↑(4월10일 증시현황

    2차전지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10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가 상승하는 가운데, 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