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구리 관련주 상승하는 4월19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4. 19.

목차

    구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1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구리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구리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코스피와 코스닥 양시장 소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수 등락폭 대비 상승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나쁘지 않은 장입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골드만삭스의 부진한 실적과 경기 연착륙 가능성에 소폭 약세를 보였습니다.

    구리 관련주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03%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04% 하락, S&P500지수는 +0.09% 상승 마감했습니다.

    구리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구리 관련주를 비롯하여 화장품 관련주와 희토류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재고 부족에 따른 구리 가격 1만달러 돌파 가능성 소식 등에 이구산업, 대창, 황금에스티, 서원, 태경산업, 풍산 등 구리 관련주가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리오프닝에 따른 면세점 및 화장품 업종 수혜 전망 등에 애니젠, 코스맥스, 아우딘퓨쳐스, 현대바이오랜드, 신세계, HDC 등 화장품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관련주 총정리 통합본

     

    화장품 관련주 총정리 통합본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다음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인해 시장에서 화장품 관련주가 실외 마스크 해제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관련주는 일전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정부가 희토류 국제표준화 전략을 마련한다는 소식에 EG,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대원화성, 쎄노텍 등 희토류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희토류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미중무역전쟁)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미중 무역전쟁 시즌2로 인해 다시금 희토류 관련주와 희토류 테마주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일전에 정리한 포스팅에 최

    kakao777.tistory.com

    구리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현대무벡스를 비롯하여 맥스트, 영풍정밀, 영풍제지 등 입니다.

     

    이 중 현대무벡스는 443.55억원 규모 2차전지 전극·조립 공정 물류자동화 장비 설계 등 공급계약 체결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영풍제지는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 등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리 관련주구리 관련주구리 관련주

    오늘 전체적으로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상승 추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매매동향은 코스피와 코스닥이 반대 성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장도 좋기 때문에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4월 19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월 19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4월19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4월19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5MB
    4월19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이화전기 주가 상한가 여기서 끝납니다

    이화전기 주가 상한가 여기서 끝납니다. 안녕하세요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이화전기(024810) 주가가 이차전지 관련주로 부각되며 연일 상한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

    kakao777.tistory.com

     

     

    전고체 관련주 ↑(4월18일 증시현황)

    전고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1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양시장 기관투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