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건설기계 관련주 ↑(4월 27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4. 27.

목차

    건설기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지수가 반등세를 보이는 가운데, 대형주의 상승으로 인해 지수가 조금은 왜곡되고 있습니다.

    매매현황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상승하고 있지만 양시장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도세와 함께 오히려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장은 좋지 못합니다.

    미국증시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좋은 분위기를 형성했지만 지방은행 위기설이 다시 도지면서 약세로 전환했습니다.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68%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747% 상승, S&P500지수는 -0.38% 하락 마감했습니다.

    건설기계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건설기계 관련주와 전기차 관련주, 사료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북미 시장 호조에 따른 실적 호조 시현 등에 두산밥캣, HD현대건설기계, 대창단조, 진성티이씨, 현대에버다임  등 건설기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 접견 소식 등에 삼화전자, 씨아이에스, 우리산업, 에코프로, 엘앤에프 등 전기차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흑해 곡물 협정 파기 우려에 미래생명자원, 한탑, 대주산업 등 사료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배합사료 넌 누구냐)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비료 관련주 총정리에 이어 사료 관련 기업 및 테마 기업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2018/02/13 - [신나는 주식

    kakao777.tistory.com

    4월27일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종목은 이브이첨단소재와 씨앤씨인터내셔널, 예스티, 두산밥캣 등 입니다.

     

    이브이첨단소재는 구리 공급 계약 체결 소식에 급등하고 있고, 씨앤씨인터내셔널은 1분기 실적 호조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지수가 최근 하락세를 보이다가 오늘 단기 반등세를 보이고 있는데, 대형주 위주의 상승이다보니 체감이 좋지는 않습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4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월 27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4월27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4월27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5MB
    4월27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5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토마토시스템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4월 27일은 코스닥 시장에 사용자환경(UI), 사용자경험(UX)개발 솔루션 업체 토마토시스템(39321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토마토시스템은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

    kakao777.tistory.com

     

     

    삼천리 주가 폭락, 여기서 멈춘다?

    삼천리 주가가 SG증권 매도 사태로 인해 폭락하고 있습니다. 삼천리는 SG증권발 사태로 인해 사흘 연속 하한가를 기록하며, 전 주 대비 -65.63%의 주가 하락률을 보이고 있는데, 어떤 기업이고, 주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