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아람코 관련주(6월 26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6. 26.

목차

    아람코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6월 26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6월 26일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장 초반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하락 출발했지만 지수가 서서히 반등해 현재는 양전에 성공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매매현황

    양시장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수세가 이어지고 있고, 개인투자자들은 순매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을 앞둔 미국 뉴욕증시는 전체적으로 조정세를 보이며 마감했습니다.

    미국증시

    3대지수가 모두 하락하면서 주간 기준 두 달째 이어졌던 연속 상승 행진이 멈춰선 가운데,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65%, 나스닥지수는 -1.01%, S&P500지수는 -0.77% 하락 마감했습니다.

     

    아람코 관련주 ↑

    아람코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아람코 관련주를 비롯하여 타이어 관련주, 우크라이나재건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현대건설, 사우디서 약 6.5조원 규모 사업 수주 소식 등에 HD현대건설기계, 진성티이씨, HD현대인프라코어, 현대건설, 범양건영, 한신공영, 남광토건 등 아람코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네옴시티 관련주 총정리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좋지 않은 시장 속에서도 네옴시티 관련주가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습니다. 네옴시티란 무엇이고, 네옴시티 관련주로 움직이는 종목은

    kakao777.tistory.com

    글로벌 타이어 판매 호조 및 원재료 가격 하향 안정화 소식 등에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한국앤컴퍼니 등 타이어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동차타이어 관련 주식 총정리 일명 타이어 테마주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타이어 관련 주식을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겨울철,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소모품은 바로 타이어

    kakao777.tistory.com

    주말 동안 러시아에서 군부 쿠데타 발생으로 푸틴 대통령 권력에 균열이 발생했고, 우크라이나 재건에 따른 철강 수요 확대  소식 등에 코드네이처, 휴림네트웍스, 현대코퍼레이션,금강공업, 덕신하우징, 현대제철, 한일철강, 신스틸, 현대비앤지스틸, 금강공업, 하이스틸 등 건설주, 철강주 일부가 우크라이나재건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 총정리1

    이번 시간에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미사일로 공습하고 지상군을 투입하는

    kakao777.tistory.com

    6월 26일 오늘의 특징주

    6월 26일 오늘의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비스토스를 비롯하여 신진에스엠, 꿈비, 국도화학 등 입니다.

     

    비스토스는 인공지능(AI) 의료기기 내 독보적 저평가 기업 분석 및 저출산 정부지원 수혜 기대감 등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신진에스엠은 에스플러스컴텍과 탄소 복합소재 합작법인 설립 투자계약 체결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꿈비는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급등하고 있고, 국도화학은 경쟁사 구조조정 및 인도 내 설비 확장에 따른 실적 기대감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최근 하락추세가 이어지는 듯 하다가 다행히 지수가 반등에 성공하면서 일단 한 숨은 돌린 것 같습니다.

     

    지루한 하락 파동에 다행히 오늘과 같은 반등은 다행히 숨을 고를 수 있는 하루가 되고 있습니다.

     

    2023 장마 시작인 오늘,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6월 26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6월 26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큐라클 주가 CU104 임상, 거래량 급증 체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큐라클 주가가 궤양성 대장염 치료제 신약후보 물질 CU104 임상 2상 승인 소식에 거래량이 급증했습니다. 큐라클은 어떤 기업이고, 이번 CU104 임상 소식과 주가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6월 5주 주간 증시일정(미국 1분기 GDP 발표 등)

    영국 금리결정일 등을 포함한 6월5주(6.26-6.30)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6월5주 차에는 미국 1분기 GDP 발표(목)를 포함하여

    kakao777.tistory.com

     

     

    6월 5주 주식 관심종목(추천주 아님)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디와이디 등을 포함한 2023년 6월 5주(6.26-6.30)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알려드리지만 제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

    kakao777.tistory.com

     

     

    교보스팩14호 공모주 청약 방법

    이번 시간에는 7월 중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하나스팩29호(45649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스팩14호는 6월 26일부터 6월 27일까지 이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