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5G 관련주 상승하는 이유(6월 27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6. 27.

목차

    5G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6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6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

    6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다시 하락 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매매현황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 동반 순매도세를 보이는 가운데, 장 초반보다 지수가 더 하락하면서 지수차트상 음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차익실현 움직임이 나타나면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주말에 벌어진 러시아 반란 소식은 증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중장기적으로 러시아 정세의 불안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종식보다는 유가 상승 요인이 될 수 있다는 지적에 불안감이 팽배했습니다.

    미국증시

    이에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04%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16%, S&P500지수는 -0.45% 하락 마감했습니다.

     

    5G 관련주 ↑

    5G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5G 관련주를 포함하여 패션 관련주, 철강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이 초고속 인터넷의 전국화 추진 소식에 와이어블, 기가레인, 알에프텍, 대한광통신, 에이스테크 등 5G 관련주가 다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5G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 다시 한 번 5G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4월 5G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되고, 이후 여러 문제점도 불거졌지만, 그

    kakao777.tistory.com

    패션, 의류 기업의 실적 개선 기대감 등에 제이에스코퍼레이션, 태평양물산, 화승엔터프라이즈, 한세실업, 영원무역 등 패션 관련주, 의류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요금 동결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감 등에 동국제강, 세아베스틸, 신스틸, 삼현철강, 경남스틸 등 철강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6월 27일 오늘의 특징주

    오늘의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토마토시스템과 하나기술, 영풍정밀, 영원무역 등 입니다.

     

    토마토시스템은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급등하고 있고, 하나기술은 1,723.64억원 규모 2차전지 조립, 화성라인 턴키 계약 체결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오늘 전반적으로 지수가 하락하고 있고, 하락 종목 숫자도 많아 체감이 좋지는 않습니다.

     

    쉽지 않은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6월 2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6월 27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페24 유튜브 연동 주가 호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카페24 유튜브 연동 소식에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카페24는 어떤 기업이고, 이번 카페24 유튜브 쇼핑몰 연동 소식과 주가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이노시뮬레이션 공모주 청약 방법

    이번 시간에는 7월 6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확장현실(XR)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시뮬레이션(27440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노시뮬레이션은 6월 27일부터 6월 2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