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6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모듈러 주택 관련주 ↑)

by 주소남 2023. 6. 28.

목차

    모듈러 주택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6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6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상승 출발했지만 외국인투자자의 집중 순매도세에 장초반 대비 하락해 지수가 음전했습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연착륙 기대감에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미국증시

    5월 내구재 데이터가 예상외로 증가했고, 소비자 신뢰지수는 6월에 예상보다 크게 개선되는 등 시장의 에너지가 아직까지는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하면서 미국 뉴욕증시는 상승 마감했습니다.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63% 상승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65%, S&P500지수는 +1.15% 상승 마감했습니다.

     

    모듈러 주택 관련주 ↑

    모듈러 주택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모듈러 주택 관련주를 비롯하여 항공 관련주, 반도체 관련주 등 입니다.

     

    원희룡 장관이 모듈러 산업 활성화 및 해외 수주 지원 추진 관련 발언을 하자 금강공업, 자연과환경, 에스와이, 덕신하우징 등 모듈러 주택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주요 항공주 강세 속 국제유가 하락 및 실적 기대감 등에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제주항공, 대한항공, 모두투어 등 항공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가항공사 관련 주식 및 테마주 총정리(with 여행관련주)

    곧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휴가객들의 이동이 많아 비행기 좌석이 모자를 정도로 공항은 붐비고, 비행기 값도 비쌉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가항공사를 많이 찾으실

    kakao777.tistory.com

    미국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 급등 및 2분기 실적 개선 기대감 등에 고영, 리노공업, 칩스앤미디어, 레이저쎌, 프로텍 등 반도체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6월 28일 오늘의 특징주

    6월 28일 오늘의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종목은 KG모빌리언스를 비롯하여 아우딘퓨쳐스, 하나기술, KC그린홀딩스 등 입니다.

     

    KG모빌리언스는 KG모빌리언스 애플페이 모멘텀 제대로 받았다 포스팅에서도 안내해드렸지만 애플페이 서비스 개시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아우딘퓨쳐스는 신주 및 전환사채 발행 금지 가처분 소송 기각 판결 속 급등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 애플페이 모멘텀 제대로 받았다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KG모빌리언스 애플페이 지원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는 어떤 기업이고, 왜 애플페이 모멘텀을 받고 있는지,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미국 뉴욕증시의 강한 상승 마감으로 우리나라 증시도 강세를 보이며 출발했지만 외국인투자자들의 매도 물량이 나오면서 지수가 하락 전환했습니다.

     

    장 초반보다는 밀리고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상승과 하락 종목 숫자가 균형을 맞추고 있어, 체감이 크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쉬운 장은 아니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6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6월 28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6월28일 오늘의증시현황 (1).png
    0.38MB
    6월28일 오늘의증시현황 (2).png
    0.18MB
    6월28일 오늘의증시현황 (3).png
    0.20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KG모빌리언스 애플페이 모멘텀 제대로 받았다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KG모빌리언스 애플페이 지원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는 어떤 기업이고, 왜 애플페이 모멘텀을 받고 있는지,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와이어블 주가 new 5G 대장주(총정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와이어블 주가가 미국의 초고속 인터넷 확대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와이어블은 어떤 기업이고, 왜 새로운 5G 대장주로 거론되는지,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

    stockchild.com

     

     

    하나스팩29호 상장일 따따상 가능?

    6월 28일은 코스닥 시장에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하나스팩29호(45464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하나스팩29호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을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