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HLB 그룹주 ↑(7월 17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7. 17.

목차

    HLB 그룹주가 강세를 보이는 7월 1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7월 17일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현재 코스피지수는 하락, 코스닥지수는 상승하는 가운데, 전체적으로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좋지는 않은 장입니다.

    매매현황

    양시장 기관투자자의 동반 순매도속에 코스피지수는 외국인투자자의 순매도세까지 더해지며 지수가 내려오고 있고, 코스닥지수도 시가총액 비주이 높은 에코프로와 에코프로비엠, 포스코DX, HLB 등의 상승세로 인해 지수만 상승할 뿐, 많은 종목들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을 앞둔 미국 뉴욕증시는 국채 금리 급등에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미국증시

    대형주 중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가 전날보다 0.10% 하락한 반면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0.33% 올라서며 마감했습니다.

     

    HBL 그룹주 ↑

    HBL 그룹주

    오늘 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HBL 그룹주와 우크라이나재건 관련주, 장마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HLB의 리보세라닙이 미국 FDA 본심사에 진입 했다는 소식에 HLB제약, HLB글로벌, HLB바이오스텝, HLB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격 방문 소식 등에 현대에버다임, 삼부토건, 대모, 퍼스텍 등 우크라이나재건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 총정리1

    이번 시간에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재건관련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를 미사일로 공습하고 지상군을 투입하는

    kakao777.tistory.com

    전국 집중호우 지속 속 경농, 조비, 뉴보텍, 남해화학, 동방아그로, 와이엔텍 등 장마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장마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역대급 장마로 인해 많은 비 피해가 발생하면서 장마 관련주와 장마 테마주에 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 이번 2023년 장마 기간 및 현재 피해 상황과 장마와 관련된 주식들은 어떤 종목들이 있는

    stockchild.com

    7월 17일 오늘의 특징주

    7월 17일 오늘의 특징주

    오늘 시장에서는 바이오플러스와 솔브레인, 에쓰씨엔지니어링, 대우건설 등이 강한 변동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오플러스는 상반기 최대 실적 갱신 전망 등에 강세를 보이고 있고, 솔브레인은 3분기 실적 턴어라운드 전망 등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쓰씨엔지니어링은 자회사 셀론텍, 관절연골 재생치료 신제품 '카티씰' 출시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고, 대우건설은 폴란드건설협회·이알버드와 MOU 체결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현재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지수차트상 양봉을 기록하고 있고, 최근 반등 추세가 무너지지 않고,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종목들이 상승하며 지수도 함께 상승했으면 좋았겠지만 조금은 아쉽습니다.

     

    장마 피해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부디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면서 7월 1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월 17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7월 3주 주간 증시일정(미국 옵션만기일 등)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2023년 7월 3주 주간 증시일정에는 미국 옵션만기일(금)을 포함하여 일본 증시 바다의 날 휴장(월), 흑해 곡물 협정 만료(월), 에이엘티 청약(월,화), 버넥트 청약(월,화), 파로스아이바이오 청약(

    stockchild.com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