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6G 관련주 ↑(9월25일 오늘의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9. 25.

목차

    6G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9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9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전일 미국 증시 하락과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기 자금이 빠져나가면서 어려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하락 중인 가운데, 양시장 외국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가 동반 순매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매매현황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특히 양지수 장 초반 대비 서서히 밀리면서 지수차트상으로도 음봉을 기록하고 있고, 매물대 지지라인도 강한 위치는 아니기 때문에 굉장히 어려운 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을 앞둔 미국 뉴욕 증시는 연방준비제도(Fed) 당국자들의 추가 금리 인상을 시사하는 발언의 영향으로 긴축에 대한 우려가 퍼지며 일제히 하락 마감했습니다.

    미국증시

    연준이 연내 추가 금리 인상과 함께 지금의 고금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예고하면서 투자 심리가 얼어붙었는데,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31%, 나스닥지수는 -0.09%, S&P500지수는 -0.23% 하락 마감했고,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만 +0.79% 상승 마감했습니다.

     

    6G 관련주 ↑

    6G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6G 관련주를 비롯하여 중국 소비 관련주와 엔터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LG유플러스가 양자컴퓨터를 활용하여 6G 저궤도 위성 네트워크 최적화 연구에 성공했다는 소식에 머큐리, 라이콤, 에이스테크, 코위버, 케이엠더블유, 쏠리드 등 6G 관련주(통신장비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드뉴스] 5G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에서 다시 한 번 5G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4월 5G가 본격적으로 상용화되고, 이후 여러 문제점도 불거졌지만, 그

    kakao777.tistory.com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방한 검토 소식 및 국경절 속 유커 소비 기대감 등에 오가닉티코스메틱, 마녀공장, 글로벌텍스프리, 토니모리, 헝셩그룹,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노랑풍선, PN풍년, 쿠쿠홀딩스 등 화장품 관련주, 여행 관련주, 밥솥 관련주 등 중국 소비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관련주 총정리 통합본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다음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인해 시장에서 화장품 관련주가 실외 마스크 해제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화장품 관련주는 일전

    kakao777.tistory.com

    주요 아티스트 컴백 기대감 등에 아센디오, JYP Ent., 하이브, 지니뮤직, 디어유 등 엔터주도 좋지 않은 장에도 불구하고 상승하고 있습니다.

     

    9월 25일 오늘의 특징주

    오늘의 특징주

    오늘 시장의 특징주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를 비롯하여 에이비프로바이오, 올리패스, 금호석유 등 입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신규 상장 첫날 급등하고 있고, 에이비프로바이오는 미국 관계사 '에이비프로 코퍼레이션', 나스닥 상장 기대감 지속 속 지분가치 4,000억 전망 등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리패스는 비마약성 진통제 ‘OLP-1002′, 중국 특허 취득 소식에 급등하고 있고, 금호석유는 자회사 금호피앤비화학-동성케미컬 합작투자법인 디앤케이켐텍, 단열재시장 본격 진출 소식에 상승하고 있습니다.

    코스피지수코스닥지수

    연휴를 앞두고 대기자금이 빠져나가고 있고, 하락 추세를 멈출만한 모멘텀이 보이질 않아 실망 매물이 더욱 가중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9월 25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9월 25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9월 25일은 디지털 전환 솔루션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상장일 입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등을 바탕으로 공모주 상장일, 공모가를 넘어설 수

    stockchild.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