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10월 2주차 관심종목 - 2

by 주소남 2017. 10. 12.

목차

     


    오늘부터 제 블로그에 일요일 밤과 수요일 밤에 한주간의 관심 종목을 올리려고 합니다. 제가 주간 중점적으로 보는 종목들이나 특별한 이슈가 있는 종목들 위주로 올려 놓을 뿐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종목은 절대 아닙니다.

     

    특별한 일이 있지 않는다면 꾸준히 올릴테니, 주식 공부하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 두시고, 제가 보는 종목들을 함께 체크해 보고 왜 이 종목을 이번주 중점적으로 체크하는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마디 덧붙이자면 관심종목은 차트 위주로 보며, 실적이 좋은 종목과 좋지 않은 종목이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요일 밤에는 괜찮게 보았지만 수요일 밤에 차트가 망가져 제외되는 종목이 있을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되는 종목도 있을 수 있으며 종목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관심종목 중 몇몇 종목은 요즘 왜 관심있게 보는지 집중분석 코너에 기업 분석과 함께 차트 분석을 조금 더 자세히 올려 놓을 예정이니 기업 집중 분석 코너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제가 매매하는 종목이 아니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종목이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하며, 앞으로 꾸준히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10월 2주차 관심종목

     

    엘앤케이바이오(156100) : 정형외과용 의료기기 중 척추 임플란트를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기업.

     

    리드(197210) : LCD 및 OLED 등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관련 솔루션 공급 기업.

     

    이-글 벳(044960) : 동물약품제조, 판매 등을 하는 기업이며 1980년 초반부터 외국의 유명제품도 수입하여 판매. 반려동물 관련주.

     

    보성파워텍(006910) : 전력산업 기자재생산 전문 업체로 중전기기류, 송배전자재류, 철구조물 등을 개발, 생산 및 판매 사업을 하는 기업. 반기문 관련주.

     

    디아이(003160) : 반도체 검사장비 등 초정밀 시험장비의 제조 및 수입업을 하는 기업으로 50년간 축적된 경험, 전문기술로 반도체 제조공정상 필수적인 전공정 장비, 조립장비 등 해외의 고부가 반도체장비 공급과 검사장비의 국산화를 주도. 싸이 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