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전국민 부업 텐핑(10ping) 티스토리 블로그 적용 방법 및 꿀팁

by 주소남 2017. 11. 15.

목차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어떻게 수익을 늘려나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익을 조금이나마 늘려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들 한번쯤 보셨을 것으로 아는데 티스토리 블로그의 관리페이지에서 플러그인에 들어가면

     

    이렇게 생긴 플러그인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텐핑은 전국민 부업이라고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탔고, 티스토리와 같은 수익형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이며, 입소문을 내어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한 도구입니다.

     

    실제로 텐핑에서는 현재 2억원이 넘는 수익을 올리고 계시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큰 수익은 아니더라도 티스토리 블로그에 배너식으로 설치해 놓는다면 구글 애드센스만으로 얻는 수익보다는 확실히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텐핑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옆의 그림과 같은 10PING 플러그인을 눌러주세요. 저는 이미 설정해 놓았기 사용중이라는 표시가 뜨지만 적용시키지 않으신 분들은 바로 설정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정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바로 '광고 코드 입력' 란이 나오는데, 광고코드를 삽입후 적용 버튼을 누르면 완성이 됩니다. 그럼 광고코드를 어디서 보느냐 궁금하실겁니다. 텐핑 회원가입은 너무나도 쉽기 때문에 굳이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전화번호인증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1인 1 계정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신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할 때 가장 중요한 선배 등록입니다. 제가 선배로 등록한 분은 한달에 텐핑으로만 28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리고 계시네요. 이제막 시작하시는 분도 이렇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선배 메일주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dooly8705@hanmail.net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선배는 반드시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배를 등록한다면 첫 수익이 생길 때 선배와 후배 모두에게 500원씩을 따로 지급하며 선배와의 게시판 소통을 통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저를 선배로 등록하시는 분들은 선배와의 소통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노하우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텐핑에 로그인하셔서 들어가시면 좌측 메뉴에 '소문박스'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시면 소스코드가 나오는데, 이 소스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 플러그인에 넣어주시고 적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해보면 굉장히 쉽습니다. 참고로 텐핑 적용을 PC에서 확인하시면 당연히 확인이 안됩니다. 텐핑은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모바일용으로 나와있기 때문에 확인을 위해서는 모바일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 글 하단에 텐핑 광고가 정상적으로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를 개재해 놓는다면 이 광고를 다른 사람들이 클릭해준다면 광고 수익금이 들어오게 됩니다. 저도 아직 처음이라 광고수익이 생기지 않았지만 애드센스처럼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소득이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텐핑은 모바일 어플도 있으니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텐핑 가입후 한두시간 정도 지나면 저렇게 광고들이 뜨게 되고, 저 광고들을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트위터 등으로 퍼나르기만 하면 자신의 SNS에 광고가 개재되고, 광고를 시청하거나 참여하게 된다면 수익금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프로마케터가 되면 좋은 혜택도 있다고 하는데 프로마케터까지는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이상 전국민 부업 텐핑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