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부천 신중동역 순대곱창전골이 맛있는 집 숙이국밥 가격표

by 주소남 2017. 12. 1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엔 주식 이야기가 아니라 맛집입니다. 가게를 홍보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고 제가 소개하는 맛집은 제가 직접 가본 곳 중에서 괜찮은 곳으로 협찬을 받은 것이 아닌 제가 제 돈 주고 사 먹은, 굉장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뜨끄한 국물이 들어간 음식이 많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오늘 점심도 순대국으로 먹었고,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숙이국밥에서도 순대국을 먹은 적이 있는데, 순대국도 잘하는 집입니다.



     

    며칠전 부천 신중동역 뒤의 먹자골목에 위치한 '숙이국밥'에서 순대곱창전골을 먹었습니다. 1인분에 9000원으로 예전에는 2인분 少자에 17000원이었던 메뉴가 있었는데, 불과 몇주만에 사라졌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다보니 2인분 기준 1000원 정도 가격이 오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른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저도 순대곱창전골을 좋아하고 함께 가는 분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겨울 아마도 즐겨 찾는 곳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차를 가져가서 소주를 마시지는 않았지만 술안주로도 제격인 곳으로 실제로 주변에서 회식 장소로도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순대곱창전골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18000원) 다 먹고 볶음밥으로 식사를 하러 갔기 때문에 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알맞게 익은 깍두기와 배추김치, 그리고 순대를 찍어 먹는 새우젓갈과 쌈장, 고추, 새양파 등을 주는데, 이러한 밑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 드시면 직원을 호출할 필요 없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고추가 엄청 맵습니다. 제일 처음 방문했을 때 고추를 먹었다가 너무 매워 갈 때는 저 고추를 순대곱창전골에 잘라서 넣어 국물을 더 칼칼하게 해서 먹는 편입니다.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잘 세팅된 순대곱창전골을 버너와 함께 가져다주고, 약 5분정도 끓여 먹으면 됩니다. 둘이 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양이며 당면과 버섯 그리고 순대도 맛있습니다. 특히 국물이 맛있기 때문에 둘이 가서 볶음밥을 먹지 않을거라면 공기밥에 먹어도 굉장히 좋고 술안주로는 더 없이 좋을 것 같아 조만간 지인들과 방문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순대곱창전골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 순대가 조금 얼어 있는 듯합니다. 순대가 익기 전에 당면과 버섯부터 건져 먹고 배추와 각종 야채들을 함께 먹다가 순대를 하나씩 건져 먹으면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크게 맵지는 않으나 만일 매운 것을 전혀 못드신다고 한다면 백순대곱창볶음이나 순대국밥도 괜찮은 곳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주변에서 모임이 자주 있는 편이고 데이트하러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변이 먹거리 골목이기도하고 숙이국밥 말고도 맛있는 돈가스집도 있고, 겨울이면 생각나는 부대찌개집 그리고 고깃집과 숙이국밥 바로 옆의 쭈박사라는 쭈꾸미 삼겹살집도 회식장소나 밥먹기 좋은 곳으로 제가 즐겨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천 신중동역 순대곱창전골이 맛있는 집 숙이국밥 가격표입니다. 원래 이 메뉴판 말고 노란색 가격표로 순대곱창전골 2인 小, 中, 大 메뉴가 있었는데, 처음 방문하고 3주뒤 얼마전 방문 했을 때는 이 가격표 없이 순대곱창전골 2인에 18000원이었습니다. 저희는 여기에 볶음밥을 먹어 둘이서 총 20000원에 배불리 맛있게 먹은 곳 입니다.

     

    겨울이면 순대국이나 순대곱창전골이 유난히 생각나는 날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순대국도 먹어봤는데 순대국도 무난하게 먹을만 하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 있는 편입니다. 가격도 서울쪽은 대부분 7000원인데 반해 아직 6000원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도 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게 안의 분위기도 깔끔하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러 가도 좋으나 한가지 당부드린다면 얼마 안된 커플들은 방문시 순대곱창전골을 피하시길 권유드립니다. 그 이유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고 순대곱창전골을 먹고 나면 이에 많이 달라붙기 때문에 조금 흉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런 것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식사후 꼭 거울을 확인하시고 계산하는 곳 쪽에 이쑤시개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꼭 안에서 확인하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이상 매우 주관적인 신중동역 순대곱창전골 맛집 숙이국밥 포스팅이였습니다. 제 블로그 구독해주시는 분들 오늘 점심은 맛있는 순대국이나 순대곱창전골 어떠신가요?

     

    P.S - 숙이국밥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있지 않을겁니다.(자세히는 알아보지 않아서...) 신중동역 먹자골목에 위치하기 때문에 가게 근처에는 주차가 어려우며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타워형태로 되어 있는 곳이 있고 노상 주차가 가능한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차를 가져가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