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청약 정보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Feat. SK바이오사이언스)

by 주소남 2021. 3. 1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방법 포스팅을 통해 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 열리는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고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nh투자증권 나무 모바일앱을 이용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받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 갖고 있는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이 열립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18년 7월 SK케

    kakao777.tistory.com

    NH투자증권은 SK바이오사이언스의 대표 주관사로 SK바이오사이언스 전체 공모 물량의 25%인 5,737,500주에 대해 공모 청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이 중 NH투자증권 배정물량은 가장 많은 8,491,500주를 배정받았고, 이 때문에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청약을 하시는 분들은 배정물량이 많은 NH투자증권으로 많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그럼 본격적으로 nh투자증권 나무앱을 통해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나무 앱을 통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선 당연히 나무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하고, 연계된 NH투자증권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일전에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1만원 받는 방법(Feat. 나무) 포스팅에서 안내해드린 적이 있는데, 카카오뱅크를 통해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시려는 분들은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1만원 받는 방법(Feat. 나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현재 1만원을 바로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넣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요즘 '동학 개미 운동'이라는

    kakao777.tistory.com

    나무 앱을 실행시키면 상단에 계좌/이체/청약/대출 탭을 선택하면 왼쪽에 청약/권리가 나타나고, 오른쪽에서 '공모청약'을 선택하면 다음 창이 나타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현재 NH투자증권 나무앱을 통해 청약을 신청할 수 있는 종목이 나오는데,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신청'에 불이 들어와있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경쟁률 및 배정수량, 현재까지의 청약신청 수량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약신청' 버튼을 눌러 다음 스탭으로 넘어갑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저는 65만원을 이체시켜 놓고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20주를 신청했습니다. 배정주식 이체신청은 하지 않았고, 환불금액은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이체받을 수 있도록 설정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공모청약 신청을 위해 거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청약 신청정보 확인 창이 뜨고, 청약계좌와 청약신청수량, 환불 계좌 등을 확인 후 '청약신청' 버튼을 누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이 완료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

    나무앱을 통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신청이 완료되면 완료되었다는 화면과 함께 카카오톡에서 공모주 청약 알림 문자를 통보해줍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는 대표주간사인 NH투자증권을 비롯하여 미래에셋대우와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SK증권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공모주이기 때문에 공모청약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제 글 보고 공모청약에 성공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11월 2주 증시일정(에코프로머티리얼즈 청약 등)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청약 등을 포함한 11월 2주(11.6-11.10)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11월 2주차에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 청

    kakao777.tistory.com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LS머트리얼즈 외 21종목)

    LS머트리얼즈 청약을 포함한 2023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11월 공모주 청약 일정은 11월 1일까지 청약을 진행하는 메가터치와 큐로셀, 컨텍, 비아

    kakao777.tistory.com

     

    10월 외국인이 많이 사는 주식 TOP10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10월 외국인이 많이 사는 주식 TOP10 어떤 주식이었을까요? 10월 외국인이 많이 사는 주식 TOP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

     

    럼피스킨병 관련주 총정리

    최근 국내에서 럼피스킨병이 잇따라 발병하면서 주식시장에서 럼피스킨병 관련주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럼피스킨병은 어떤 질병이고, 관련된 주식들은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