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by 주소남 2021. 4. 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리플, 엔진코인, 스텔라루멘, 이오스, 베리 등 수많은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로, 입출금 통장이 타 거래소에 비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업비트는 케이뱅크, 코인원과 빗썸은 농협(중앙회), 코빗은 신한은행 등으로 입출금 은행이 한정되어 있는 반면 고팍스 같은 경우 이미 이용하고 있는 시중은행의 온라인 뱅킹만 통한다면 원화를 쉽게 입출금 할 수 있어, 많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고팍스는 현재 신규가입하면 5,000원 상당의 코인 또는 원화와 거래 체험 이벤트로 5,000원 지급, 고파이 체험 이벤트로 5,000원 등을 각각 지급하는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팍스 회원가입 방법

    우선 고팍스 가입을 위해 아래 링크(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에 접속합니다.

     

    고팍스 - 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비트코인, 크레딧코인, 이더리움, 리플, 엔진코인, 스텔라루멘, 이오스, 베리, 미라클,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루나, 블록체인,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신규 회원가입 가능 가상자산 거

    www.gopax.co.kr

    고팍스 홈페이지 접속 후 회원가입 창에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입력 후 아래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고팍스 추천인은 위 링크를 통하시면 자동으로 기입되지만 자동으로 기입되지 않을 경우 8XZDHP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방금 전 등록한 이메일로 가보면 고팍스에서 보낸 GOPAX 이메일 인증 메일이 도착해 있을 겁니다. 도착하지 않으신 분들은 인증 링크 재전송 등을 통해 이메일 재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팍스 본인확인

    고팍스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거래소를 선택 후 오른쪽 하단의 매수, 매도 창을 통해 거래할 수 있는데, 거래를 하기 전에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처음 고팍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바로 본인 확인 창으로 넘어가지만, 이를 넘기신 분들은 계정관리 탭으로 진입하시면 이 곳에서 본인확인 및 OTP PIN 등록,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 곳에서 본인 확인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PIN 등록을 진행하시면 보안이 더욱 강해지니 6자리 숫자로 PIN 등록을 진행해, 로그인 시 OTP 인증을 하시면 편리합니다.

    본인 확인에 앞서 개인정보 모두 동의 후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인증 후 아래 주소까지 입력하고 본인 확인을 마무리합니다.

     

    3. 고팍스 계좌 등록

    고팍스에서 거래하기 위해서는 잔고가 있어야겠죠. 고팍스 계좌 등록 방법은 계정관리에서 계좌 등록 메뉴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계좌등록 선택 후 많은 은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 시중의 거의 모든 은행은 등록이 되는 것 같고, 증권사 계좌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타 거래소에 비해 이러한 점은 고팍스 가상화폐 거래소의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 실제로 코인원이나 빗썸은 농협 계좌만 가능하기 때문에, 농협 계좌가 없는 분들은 계좌 개설 및 한도 계좌 해제 등의 어려움을 겪는데, 고팍스는 그러한 무리 없이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나 증권사를 통해 입출금이 자유롭다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은행 선택 후 계좌번호를 등록하면 'GOPAX OOO'으로 1원이 입금될 텐데, 입금 정보를 확인해 보면 'OOO'에 대한 숫자를 볼 수 있으며, 이 숫자를 Secret Code 부분에 넣어주면 고팍스 입출금 계좌 등록이 완료됩니다.

     

    4. 고팍스 입금방법

    고팍스 거래를 위해서는 현금을 입금해야겠죠. 상단의 입출금 메뉴에서 아래 KRW 자산의 '입금' 버튼을 눌러 고팍스 입금을 진행합니다.

    입금할 금액을 미리 설정 후 '입금 예약'을 걸어 놓습니다. 이후 입금할 은행과 계좌번호가 나타나고, 입금 코드가 나타나는데, 입금 코드가 중요합니다.

    계좌이체로 입금할 때, 받는 분 표시 부분에 고팍스 화면에 나타난 입금 코드 영문을 설정하고 이체를 하면 수 분 내에 입금 처리가 완료되고, 이를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5. 고팍스 거래방법

    고팍스 홈페이지에서 '거래소' 탭을 활용하면 비트코인을 비롯하여 수많은 가상화폐를 손쉽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고팍스 거래방법은 크게 설명하지 않아도 대부분 알고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6. 고팍스 이벤트

    고팍스는 현재 실명확인 계좌 등록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월 23일부터 4월 19일까지 총 4주간 실명확인 계좌 등록을 한 분들에게 총 2천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추첨과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제공 등의 혜택을 지급합니다.

    휴대폰 본인 확인을 완료한 고팍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사전예약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추후 비트코인 추첨으로 좋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4월 5일부터 5월 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 후 10만 원 이상 입금 후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5,000원을 환급받을 수 있고, 고파이 상품에 1회 이상 예치 시 역시 5,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문화상품권 5,000원, 카카오톡 미가입 시 지급 불가)

     

    현재 많은 가상화폐들의 이른바 '김치 프리미엄'이 조금 꺼지면서 큰 조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기회로 보는 분들도 있고, 버블이 꺼지고 있다는 시각도 있는데, 가상화폐 입출금 계좌 등록이 비교적 쉬운 고팍스 거래소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고팍스 가입 : 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고팍스 - 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비트코인, 크레딧코인, 이더리움, 리플, 엔진코인, 스텔라루멘, 이오스, 베리, 미라클,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루나, 블록체인,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신규 회원가입 가능 가상자산 거

    www.gopa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