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베리스토어 베리코인 현금화 방법(고팍스)

by 주소남 2021. 4. 1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베리스토어(berry store)의 베리코인을 무료로 받아 현금화시킬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리스토어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기부 플랫폼으로 베리스토어의 기부 프로젝트에는 유튜버나 운동선수, 연예인 등 유명 셀럽들이 참여해 팬과 함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내는 구조입니다.

    베리스토어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아래 링크 있음) 있는데, 베리스토어에서 활용되는 베리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현재 베리코인은 고팍스에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현금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현재 고팍스에 상장되어 있는 베리코인 시세는 1베리당 27.19원(4월 21일 기준 베리 시세는 1베리당 약 21원)으로 가입시 주는 100베리 + 쿠폰 코드 보상 200베리 무료 획득을 통해 총 300베리 약 6,300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이후 출석체크 등으로 인해 추가 베리 획득 가능)

     

    참고로 고팍스 가입은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포스팅에서 설명해 놓았으니, 고팍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베리코인 겸사겸사 만들어 두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

    베리스토어 설치 방법

    베리스토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베리스토어'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래 구글 플레이스토어 바로가기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andomberry.berrystore)

     

    베리스토어 - 스타와 만나다 - Google Play 앱

    연예인, 유튜버 등 셀럽의 애장품과 재능(사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 원하는 곳으로 부를 수 있는 셀럽의 시간과 재능을 산다! - 식사권: 함께하는 맛집탐방, 팬을 위한 셀럽의 요

    play.google.com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기부 및 아래 럭키박스 등 베리코인으로 구매 및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베리스토어 회원가입 및 베리코인 무료 받기

    베리스토어 앱에서 아래 네번 째 사람모양 메뉴를 누르면 베리스토어 로그인 메뉴가 나오고,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 후 베리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에서 개인으로 가입한 후 이름과 핸드폰번호 인증, 아이디, 닉네임, 이용약관 동의 등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가끔 실패했다고 뜨는 경우가 있는데, 로그인 해보면 로그인이 되더군요)

    회원가입 후 시작하기를 누르고, 만일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다면 네번 째 아이콘을 선택해 로그인 후 두번째 베리 코인 지갑 메뉴로 진입해 지갑 만들기로 지갑을 만들어줍니다.

     

    이 베리코인 지갑에 베리코인이 들어오고, 지갑 주소가 있어야 추후 고팍스로 베리 코인을 이동시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베리 코인 얻기(중요★ 쿠폰 코드 BHQVKA)

    여기서부터 중요합니다. 현재 베리스토어에서 지갑을 생성하면 100베리를 주고, 네번 째 마이페이지에서 쿠폰에 들어가 쿠폰등록 코드 BHQVKA 를 입력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200베리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완료하면 300베리를 받을 수 있고, 매일 출석체크시 2베리, 10, 20, 30일엔 10베리씩 획득 가능하며 상품공유나 베리스토어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베리 코인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베리 코인 고팍스로 현금화 하기

    베리 코인으로 스타들의 애장품 경매나 추후 오픈되는 MC, 축가 등의 경매에 참여할 수 있지만 베리코인을 현금화 하려면 고팍스 가상화폐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고팍스 사용법은 이전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포스팅 참조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

    내 지갑의 보유 베리 코인을 현금화 시키려면 최소 400베리부터 송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400베리를 모아야 합니다.(400 베리를 모아 송금하려고 했지만 이는 고팍스의 최소 입금 수량이었고, 베리스토어에서 요구하는 최저 송금은 2,400베리입니다. 저도 이걸 늦게 확인했네요)

     

    베리코인을 무료로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친구 초대나 출석체크, 상품공유, 베리스토어퀴즈 등이 있는데, 400베리 모으는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내 베리 코인이 있는 지갑으로 이동해 '송금하기'를 통해 베리 코인을 고팍스 거래소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위의 고팍스 거래소 가입 방법대로 고팍스에 가입 후 로그인 하면 지갑 주소 입력 하는 곳이 있는데, 고팍스의 홈페이지에서 베리 입금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고팍스 가입 후 상단의 '입출금' 메뉴 선택 후 아래 지갑관리에서 '베리'를 검색하면 베리 코인을 볼 수 있고, 입금 버튼을 선택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베리 코인 지갑주소가 나타납니다.

    베리코인 지갑주소를 복사해 베리스토어의 송금하기 지갑 주소에 이 주소를 넣으면 베리스토어에서 받은 베리 코인을 고팍스로 보낼 수 있습니다.

     

    최소 2,500베리부터 입금이 가능한데, 현재 베리코인 시세가 1베리당 약 21원이기 때문에 52,500원 정도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베리 지갑을 만들고, 쿠폰 등록 번호 BHQVKA 만 입력하면 기본적으로 300베리는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베리 코인 받기 서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