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삼쩜삼 환급 후기

by 주소남 2021. 4. 2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누적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한 세무회계 플랫폼 '삼쩜삼' 환급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쩜삼 서비스는 노동자나 프리랜서, 긱워커 등 전통적인 세무 시장에서 소외된 이들의 종합소득세 신고 및 환급 고민을 돕는 서비스 입니다.

    휴대폰 번호와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정보만 입력하면 세금 신고부터 환급까지 논스톱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2월 기준, 누적 환급금이 315억원이나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삼쩜삼을 통해 미수령 환급금을 지급 받고 있습니다.

    삼쩜삼 활용하기(feat. 찐 후기)

    www.3o3.co.kr/gift?ref=KWaESB

     

    http://www.3o3.co.kr/

    잘 몰라서 떼인 돈 3.3%, 삼쩜삼에서 무료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돌려받으세요.

    www.3o3.co.kr

    위의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고, 지금 바로 내 환급액을 조회해보세요의 아래 빈 칸에 본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단 몇 초만에 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전화번호 입력 후 홈택스(www.hometax.go.kr/websquare/websquare.html?w2xPath=/ui/pp/index.xml)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을 해야 내 환급액 조회가 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저는 환급액을 조회했더니 2018년에 12,819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나오네요.(그동안 꼼꼼하게 세금 잘 체크해서 냈나봅니다.)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수수료를 결제해야하는데, 저는 1,000원을 결제하라고 나오네요.

     

    수수료는 돌려받을 세금의 금액에 따라 다르게 매겨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수수료가 부담되지는 않는 국내 최저 수수료라고 합니다. 삼쩜삼 환급을 위해 아래 '수수료 1,000원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토스와 신용카드로 수수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이렇게 비씨 페이북으로 수수료를 결제했는데, 크롬 브라우저에서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수수료 결제 창이 뜨지 않으니 팝업 차단을 '항상 허용'으로 수정 후 완료, 새로고침 하면 수수료 결제 팝업 창이 정상 작동합니다.

    비씨 페이북으로 수수료 1,000원을 결제하면 세금 리포트가 나오고, 결제 완료를 누르면 환급계좌 입력 창이 나타납니다.

    환급계좌 입력 창에서 은행(인터넷은행 사용 불가)과 계좌번호 입력 후 환급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신청의 90%는 완료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수임동의를 진행해야 합니다.

    환급 계좌를 입력하면 위처럼 화면이 바뀌면서 수임 동의 버튼이 나올텐데, 홈택스 홈페이지로 접속해 로그인 후 조회/발급에서 세무대리정보 - 나의세무대리 수임동의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내가 신청한 세무대리수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임일자 등을 확인하고, 동의 체크박스 선택 후 확인을 선택하면 위 내용이 없어지면서 수임 동의가 완료됩니다. 다시 이전(삼쩜삼 홈페이지) 창으로 돌아갑니다.

    삼쩜삼 홈페이지로 돌아가 수임동의 확인을 누르면 검토중으로 완료되고, 며칠 후 신고완료로 변하면 환급이 완료됩니다. 저도 아직 환급이 완료되지는 않았지만 며칠 내로 삼쩜삼을 통해 잊고 있었던 미수령 환급금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세금 관련해서 어느 정도 잘 대응해 환급금이 많지 않은데, 많은 분들은 100만원 이상도 삼쩜삼을 통해 미수령 환급금을 돌려 받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삼쩜삼은 자비스가 만들고, 보면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등에서 투자했기 때문에 삼쩜삼 관련주로 자비스와 에이티넘인베스트 정도도 유추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마 안되는 환급금이라도 돌려 받으실 분들은 삼쩜삼 홈페이지(www.3o3.co.kr/gift?ref=KWaESB) 통해 꼭 신청하셔서 환급금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www.3o3.co.kr/

    잘 몰라서 떼인 돈 3.3%, 삼쩜삼에서 무료로 확인하고 간편하게 돌려받으세요.

    www.3o3.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