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방법

by 주소남 2021. 4. 2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수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가 있지만 향후 소개해드릴 페이캄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페이캄 코인 상장 거래소인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을 해야 추후 현금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 방법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블게이트 거래소 가입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금융당국에서 가상화폐 거래소에 대해 칼을 빼들었지만 포블게이트는 가상자산 거래소 중 2021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난해 블록체인 대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할 정도로 영향력이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포블게이트 PC : https://www.foblgate.com/signup?mbType=0&code=UV5ZCGNN

     

    포블게이트(FOBLGATE) - 금융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혁신, 글로벌 가상자산 투자 플랫폼 포블게이트

    국내 최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 자유로운 원화 입출금 지원,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www.foblgate.com

    포블게이트 모바일 : https://m.foblgate.com/signup/email?mbType=0&code=UV5ZCGNN

     

    포블게이트(FOBLGATE) - 금융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혁신, 글로벌 가상자산 투자 플랫폼 포블게이트

    국내 최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 자유로운 원화 입출금 지원,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www.foblgate.com

    본인의 기기에 맞는 포블게이트 공식 사이트(위 참조)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텐데, 현재 멤버십 리뉴얼 중이라고 하여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다시 눌러주어야 합니다.

    <사진 클릭시 크게 보여요>

    회원가입을 선택하면 위 화면과 같이 내국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선택 후 카카오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혹은 이메일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고,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가입 가능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선택 후 아래 체크박스에 모두 체크 후 회원가입하면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도착합니다.(거의 바로 옵니다)

    도착한 이메일에서 인증을 누르면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고, 회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포블게이트 마이페이지에 접속하면 나를 초대한 추천인에 UV5ZCGNN 를 넣어주세요.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를 보면 이메일 인증만 되어있고, LEVEL 2까지 인증을 해야(휴대폰, 실명계좌인증) 거래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실명 인증과 실명계좌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

     

    참고로 포블게이트 실명계좌 인증 은행은 산업은행을 비롯하여 기업, 국민, 수협중앙회, 농협, 우리, 한국씨티,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새마을금고중앙회, 신협중앙회, 우체국, 하나은행, 신한은행,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은행 등이 있습니다.(저는 카카오뱅크를 등록했습니다)

     

    이상 페이캄 코인을 거래하기 위한 포블게이트 가입을 모두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