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추천과 전망

by 주소남 2021. 4. 2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추천과 클레이튼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 어디가 좋을까?

    클레이튼 코인은 카카오의 공개 블록 체인 플랫폼으로 사용자의 친화적인 블록체인 경험을 수억명의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 중심 플랫폼입니다.

     

    클레이튼 코인의 출금과 입금(카카오 클립), 에어드랍과 각종 정보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 자주 다룬 적이 있습니다. 아래 이전 포스팅 참조

    코인원 가입방법과 클레이튼 코인 출금

     

    코인원 가입방법과 클레이튼 코인 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포스팅을 따라 카카오톡 클립 가입을 진행한 분들이라면 클레이튼 코인 50개를 받으셨을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 및 혜택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거래소는 우리

    kakao777.tistory.com

    클레이튼은 현재 우리나라 기준으로 코인원과 지닥(GDAC), ProBit Exchange, HOTBIT KOREA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고, 해외로 넓혀보자면 OKEx와 Bilaxy, MXC.COM, BiONE, Gate.io 등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한 코인입니다.

    클레이튼 코인 거래소로 코인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단연 거래량 때문입니다.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가 아닌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로 범위를 늘려도 코인원에서 거래되는 클레이튼이 가장 많습니다.

     

    주식이나 가상화폐나 우선 유동성(거래량)이 풍부해야합니다. 물론, 소외되어 있는 종목들이 대박을 터트리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유동성이 있어야, 이성적인 투자가 가능해지기에 클레이튼 거래소는 코인원이 가장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다시 일고 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어도 소액으로 즐겨보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 계정 생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에서 꽤 많이 설명했기 때문에, 크게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클레이튼 업비트 상장 소식이 돌고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상장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국내 1위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클레이튼을 거래할 수 있다면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국내 4대 가상화폐 거래소로 불리는 코인원에서 거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클레이튼 코인 사는법 묻는 분들이 많은데 코인원 가입 후 클레이튼 코인 거래를 통해 코인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클레이튼 코인 전망

    현재 코인원 거래소의 프로차트로 본 코인원 시세입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조정을 받으면서 코인원 거래소에서 한 때, 1KLAY당 5,049원까지 상승했던 클레이튼은 현재 2930원 정도의 시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클레이튼 코인 전망은 대체적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합니다. 카카오톡의 블록체인 기반 코인이고, 최근 차트로 본 전망도 나쁘지 않습니다.

    위의 클레이튼 코인 차트를 조금 확대해보면 일봉차트상 지난 23일 저점을 확인하는 망치형 캔들 이후 서서히 반등하고 있고, 최근 5일 이동평균선위로 클레이튼 코인 시세가 올라오면서 반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볼리저밴드 기준선 하단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매수세가 붙을 수 있는 지점이고, 5일 이동평균선이 1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는 단기 골든크로스가 발생한다면 5일 이동평균선이 급격하게 위로 치솟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MACD 보조지표도 서서히 다이버전스되려는 움직임이 있고, 투자심리도 점차 살아나고 있으며, 고점 대비 많이 하락했다고 투자자들이 느끼기 때문에 클레이튼 코인 전망은 단기간은 긍정적일 것으로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