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by 주소남 2021. 3. 1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다시 일고 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어도 소액으로 즐겨보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 계정 생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난해 받은 카카오톡 클립의 클레이튼을 활용해 코인원에 옮겼더니 벌써 112% 수익률이 발생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이번 시간에는 초대코드(XODG2NC6)를 활용해 코인원 가입방법을 3분만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가입 2만원 혜택 안내 포함)

    코인원 초대코드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PC와 함께 활용하면 더 빠른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으로 접속합니다.(스마트폰으로 가능)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참고로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코인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코인원 PASS앱을 통해 본인인증이 필수로 진행되니 이전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코인원 본인인증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및 가입 방법, 10% 초대코드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특금법과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위 링크로 접속하면 코인원 가입이 진행됩니다. 가입 약관 확인 후 회원가입 시작, 유의사항 확인 후 다음, 이후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입력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영문 대, 소문자, 숫자를 포함해 10자리 이상 비밀번호를 설정 후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 다음으로 넘어간 후 이메일로 온 인증코드를 넣고 가입 완료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이전 가입 방법입니다)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접속하면 바로 회원가입 창이 뜹니다. 약관 동의 및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가입할 수 있고, 초대코드는 위 링크로 접속했다면 자동으로 기입되며, 기입되지 않았다면 XODG2NC6 을 입력해줍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한다면 수수료의 20%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참고로 코인원 가입을 위해서는 캡챠 인증을 해야하는데, 캡챠 인증의 확인을 누르면 동물 모양이 나타나고, 동물을 세운 뒤, 확인을 누르면 캡챠 인증이 완료됩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코인원 가입을 진행하면 이렇게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가 나타나고, 거래 수수료 페이백 10%를 받을 수 있다는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서비스 이용 동의를 선택 후 완료를 누르면 본인이 적었던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코인원 초대코드코인원 초대코드

    이메일에 접속하면 코인원으로부터 이메일 인증 메일이 와있을겁니다. 이메일 인증하기를 누르면 인증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이제 코인원 홈페이지(coinone.co.kr/)에 접속해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 후 거래를 하기 위하여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마케팅 동의 및 휴대폰 인증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확성기 옆 코인원 아이콘을 선택하면 마이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고, 인증단계 탭에서 휴대폰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휴대폰 인증을 해야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필수)

    코인원 초대코드

    현재 코인원에서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2만원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가입 후 그 달에 상장한 신규 상장 코인을 2만원 이상 거래하면 원화 2만원을 리워드로 지급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즉, 신규가입 후 그 달에 상장한 코인에 대해 2만원어치 준다고 생각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상장폐지 되어도 2만원 리워드가 들어오기 때문). 코인원 2만원 이벤트는 상시 이벤트이며, 마케팅 수신 동의자들에게 한하며, 신규상장 코인은 코인원 공지사항이나 차트상 일봉으로 그 달에 상장한 코인을 거래하면 이벤트 대상이 될 것 같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저는 OPT 인증과 추후 자금을 출금하기 위하여 은행계좌 인증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코인원은 업비트와 함께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 중 메이저 거래소이기 때문에 가상화폐를 거래하시려는 분들은 코인원에 가입해 가상화폐 투자하시는 것이 거래소에 대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보수적이지만 본인이 감내할 수 있는 소액으로는 즐겨볼만한 투자처가 되어가는 장이다보니 코인원 가입을 통해 가상화폐 투자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