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무료 채굴 코인 신규 비코인 채굴 방법

by 주소남 2021. 3. 1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파이코인 채굴 방법, 밑져야 본전!포스팅에서 무료 채굴 코인인 파이코인에 대한 채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관련 내용을 보다보니 이보다 먼저 선점할 수 있는 비(bee)코인이 있어 파이코인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무료로 채굴하면 좋을 것 같아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파이코인 채굴 방법, 밑져야 본전!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우리나라 돈으로 6천만원을 넘어가고, 이더리움 시세가 200만원을 훌쩍 넘는 등 가상화폐 열풍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kakao777.tistory.com

    비코인 채굴 방법은 앞선 파이코인 채굴 방법과 동일하게 스마트폰만 24시간에 한 번씩 눌러주면 되는 구조로, 오히려 파이코인보다 조금 더 쉽고,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눈에 띕니다.

    비코인은 지난해 12월부터 채굴이 시작되었다고 하니 앞서 소개해드린 파이코인에 비해서는 훨씬 선점하기 쉬운 무료 채굴 코인인 것 같습니다. 또한 파이코인과 함께 비코인은 향후 스마트폰 기반 암호화폐 중 거래소 상장 가능성이 높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우선 비(bee)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비코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BEE 코인 공식 홈페이지(bee.com/ko)나 구글플레이스토어(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ames.bee.app)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아이폰 사용자를 위해 BEE 코인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Bee Network - Grow Digital Assets on Phone!

    No energy drainage, earn digital assets for free

    bee.com

    비코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선택 가능하고, 본인에게 맞는 스토어로 진입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실행시켜줍니다.

    BEE 코인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시킨 후 전화번호로 계속하기를 누릅니다.

    국가코드가 처음에 Afghanistan(+93)으로 되어있을텐데, 선택 후 아래에서 Korea, Republic of South Korea(+82)를 선택해줍니다. 이후 전화번호에 핸드폰 번호 앞자리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010-1234-5678이라면 1012345678을 입력하고 SMS보내기를 누르면 문자로 인증 번호 숫자 6자리가 옵니다.

     

    간혹 이 부분에서 INVALID NUMBER1 오류가 뜨는 분이 있는데, 그럴 경우 페이스북 계정(Continue with facebook)이나 아이폰 유저들은 (Continue with apple)로 실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자 인증까지 했다면 Name에는 본인 실명, 사용자명에는 본인이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아이디는 추후 추천인 코드로 사용됩니다.

     

    이후 비코인 가입 및 채굴을 위해선 추천인 코드가 필요한데, kakao777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본인 채굴량이 25% 증가한다고 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왼쪽 그림이 비코인 제일 첫 화면이고, 빨간 벌 모양을 눌러서 채굴을 시작하면 벌이 파란색으로 움직입니다.

     

    개인적으로 코인 투자는 최근 카카오톡 클립에서 받은 클레이튼밖에 보유하고 있지 않지만 무료로 채굴되는 코인인 만큼 손실 볼 것이 없는 방법이기에 무료 비코인 미리 선점해서 채굴해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시 알까요? 나중에 비코인 상장시 1코인에 1,000원만 하더라도 꾸준히 1,000개만 모아도 100만원이라는 꽁돈이 생길지요.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

    파이코인 채굴 방법, 밑져야 본전!

     

    파이코인 채굴 방법, 밑져야 본전!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우리나라 돈으로 6천만원을 넘어가고, 이더리움 시세가 200만원을 훌쩍 넘는 등 가상화폐 열풍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