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가입방법과 클레이튼 코인 출금

by 주소남 2021. 3. 1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포스팅을 따라 카카오톡 클립 가입을 진행한 분들이라면 클레이튼 코인 50개를 받으셨을 겁니다.

     

    카카오톡 클립 가입 방법(Feat. 가상자산 지갑)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인 자체 가상자산 지갑 클립(Klip)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 방법과 가입 후 50 클레이 받기까

    kakao777.tistory.com

    클레이튼 코인은 현재 코인원 시세로 1 클레이튼에 1,832.5원으로, 50 클레이튼 코인은 약 91,625원이 됩니다. 이를 현금화시키기 위해서는 코인원 가입 후 코인원 지갑으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코인원 클레이튼

    우선 카카오톡 클립에 들어가는 방법은 카카오톡의 하단의 점 세 개를 누른 후 전체 서비스 - 클립으로 진입하면 카카오톡 클립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클레이튼코인원 클레이튼코인원 클레이튼

    카카오톡 클립에 진입하면 지난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50 클레이 이상이 있을 텐데, 토큰 보내기를 통해 클레이튼을 현금화 출금시킬 수 있습니다.

     

    출금시키려면 가상화폐 지갑 주소로 클레이튼을 전송해야 하는데, 코인원에서 가능합니다. 코인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아래 링크로 접속해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초대코드 XODG2NC6 입력시 수수료 20% 페이백)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참고로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코인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코인원 PASS앱을 통해 본인인증이 필수로 진행되니 이전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코인원 본인인증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및 가입 방법, 10% 초대코드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특금법과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가입방법은 최근 포스팅에서 자세히 다루었기 때문에, 관련 포스팅(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을 참고하시길 바라고, 위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간단하게 가입 할 수 있습니다.(마케팅 동의 및 휴대폰 인증 필수 ! 그래야 수수료 돌려 받을 수 있어요)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다시 일고 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어도 소액으로 즐겨보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 계정 생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클레이튼

    코인원에 가입했다면 자산 - 입출금 화면에서 클레이 코인을 검색해보면 오른쪽에 입금과 출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입금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입금 주소를 복사해둡니다.

    코인원 클레이튼코인원 클레이튼코인원 클레이튼

    다시 카카오톡 클립으로 돌아와 클레이 토큰 보내기를 선택 후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입력하면 토큰을 보낸다는 확인창이 나옵니다. 보내기를 누르면 드디어 코인원으로 클레이튼 코인이 가상화폐 지갑으로 입금됩니다. 코인원으로 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클레이튼

    저는 한 30초를 기다렸더니 클레이 입출금 내역에 입금 전 상태가 되어있었고, 1분 정도 후 클레이튼이 입금 되어 아래 화면과 같이 지갑에 보냈던 코인 51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코인원 클레이튼
    코인원 클레이튼

    코인원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클레이튼 스테이킹이란 것이 있습니다. 클레이튼 스테이킹이란 원하는 기간만큼 KLAY를 위임하고 클레이튼 데일리보다 높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쉽게 말하면 은행에 클레이튼을 넣어 놓고 이자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연 4.84% 클레이를 지급하기 때문에 당장 출금하지 않는다면 넣어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개인적으로 코인원으로 이동시킨 51 클레이를 모두 위임했습니다.

    코인원 클레이튼

    클레이튼을 스테이킹 하면 'SKLAY'라는 코인으로 바뀌는데, 언제든 다시 KLAY 코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며칠이 지난 시점에서 보니 당시보다 약 10% 정도 자산이 불어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코인 시장이 워낙 변동성이 강하기 때문에 지난 카카오톡 클립 이벤트를 통해 8만 원가량을 현금화하고 싶다면 계좌에 보유한 클레이튼 코인을 거래소에서 매도하고 현금을 은행 계좌로 입금하면 됩니다.

    코인원 클레이튼

    참고로 코인원은 농협 계좌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농협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 현금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시장이 너무나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코인 시장으로 조금씩은 발을 들여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문제점은 있지만 소액 투자수단으로 코인 시장도 나쁘지 않다고 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코인원 가입해서 소액으로 가상화폐 시장도 운용해보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원 20% 수수료 쿠폰 가입 코드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고팍스 수수료 할인 초대 가입 코드 : 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