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방법 안내(Feat. 디오)

by 주소남 2020. 6. 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실제 수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제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코인빗 에어드랍 관련 내용이 나왔고, 가상화폐를 잘 모르는 제가 이벤트에 참여해 약 14만원 가량의 쏠쏠한 수익을 챙겼습니다.

     

    코인빗 에어드랍

     

    이전의 1차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부터 최근 6차인 디오까지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이벤트를 참여해 적어도 10만원, 운이 좋을 경우 최대 2,900만원까지 그야 말로 '꽁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번 시간에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보려 합니다.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는 쉽게 설명하면 코인빗 거래소의 게시판 이벤트 선착순 참여를 통해 신규 상장하는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인데, 저는 이번 6차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해 6월 1일 신규상장한 디오(DO) 20주를 받았고, 6월 3일 1주당 7050원에 매도해 14만원 가량 수익을 보았습니다.

     

    코인빗 회원가입

     

    사실 가상화폐 투자에 조금 부정적인 입장이기도 하고, 가상화폐 쪽은 공부하지 않아 잘 모르지만, 이벤트 참여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조금은 신선했습니다.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코인빗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이 필요합니다.

     

    https://www.coinbit.co.kr/signup?referral_code=ZG79BW

     

    위의 코인빗 사이트 접속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 이름과 휴대폰 인증 정도까지만 해서 가입을 하고, 추후 입출금을 위해 통장을 연결해야하는데, 저도 사실 믿지 못해 자주 사용하지 않는 통장을 연결해 놓긴 했습니다.

     

    코인빗 채팅

     

    회원가입 후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위의 채팅을 눌러 채팅 게시판에 진입해야 합니다.

     

    코인빗 게시판

     

    게시판 진입 후 우측 상단을 보면 사람 모양이 있는데, 이 아이콘을 눌러보면 게시판 가입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코인빗 게시판 가입

     

    위 화면처럼 게시판 가입 버튼을 누르면 가입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부터 중요합니다.

     

    코인빗 게시판 가입

     

    게시판 가입 시 게시판 사이트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등은 상관 없지만 실명과 이메일, 휴대폰 번호는 코인빗 사이트 가입 당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와 같게 설정해야, 향후 이벤트에서 누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코인빗 게시판

     

    게시판 가입까지 완료되면, 코인빗 에어드랍 게시판의 공지를 통해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시작 전 공지가 올라오는데, 이벤트 링크를 통해 '참여하기' 버튼만 눌러주면 선착순으로 순위가 메겨지게 됩니다.

     

    코인빗 스냅샷

     

    현재 이번 7차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는 6월 6일 토요일, 게시판 선착순 이벤트로 지급된다는 점 외에 별다른 공지가 없는데, 오늘 중으로 아마 대략 몇시 정도인지 공지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6월 6일 오후 추가)

    6월 6일 토요일 오후 7시 ~8시 사이에 게시판을 통해 랜덤으로 게시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선착순 20,000명 회원에게 신규상장 코인을 지급하며, 신규상장 코인은 2020년 6월 8일 오후 8시에 상장해, 10분 후부터 바로 매도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안내 스크린샷 : https://drive.google.com/file/d/1CCXKjB7skgSMihCjDhumXV81ev-0hOvl/view

     

    6차 에어드랍 이벤트 당시에는 저녁에 진행했고,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는데, 사이트 접속이 마비되어 코인빗이 에어드랍을 공지한 시간 보다 두 시간 이상 뒤로 밀려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몇명을 선착순으로 할지, 어떤 신규상장 코인을 주는지, 신규상장 코인 가격은 얼마인지 알 수 없지만, 이번 이벤트 규모로 본다면 가상화폐에 대한 지식 없이도 충분히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코인빗 당첨

     

    개인적으로 가상화폐 투자는 하지 않고, 입장도 부정적입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상화폐에 진입하라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소소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점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www.coinbit.co.kr/signup?referral_code=ZG79BW

     

    코인빗 에어드랍 팁을 드리자면 PC에서 할 경우 익스플로어러보다는 크롬 브라우저가 좋고, PC보다는 모바일로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인빗 어플

     

    코인빗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그인, 게시판 로그인까지 완료 후 일정 시간에 나타나는 공지사항을 클릭해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면 되는 굉장히 쉬운 시스템입니다.

     

    이벤트에 참여 후 코인빗에서 기준으로 정한 순위 내에 들어오게 되면, 향후 상장하는 신규상장 코인을 지급해주는데, 상장 후 바로 매도할 수 있습니다.

     

    이번 디오 코인은 상장 후 최고가에 매도했다면 20주 기준, 약 199,000원 정도 수익을 볼 수 있었고, 지금 매도해도 7,400원 기준, 148,000원 가량 수익을 볼 수 있겠네요.

     

    코인빗 출금

     

    또한 출금을 위해 첫 입금 후 72시간 후 출금이 가능하다기에 저는 1만원을 코인빗 계좌에 입금시켰고, 6월 3일 매도 후, 출금요청, 얼마 지나지 않아 카카오뱅크 계좌로 바로 출금 신청한 돈이 입금되었습니다.(수수료 1,000원 제외)

     

    저와 같이 코인에 대해 상식이 없어도, 게시판 이벤트를 통해 공짜 코인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에어드랍 이벤트 당첨 시 쏠쏠한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이번 7차 코인빗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https://www.coinbit.co.kr/signup?referral_code=ZG79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