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고팍스)

by 주소남 2021. 5. 2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5월 22일은 비트코인 피자데이입니다. 코인 업계에서는 매년 5월 22일 '피자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고팍스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혜택이 가장 좋아 해볼만 합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란?

    비트코인 등장 초기인 2010년,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의 프로그래머인 한예츠 라즐로는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1만 비트코인을 줄테니 라지 사이즈 피자 두 판을 사줄 사람을 찾는다'라는 글을 올렸고, 당시 비트코인이 출시된 지 1년 반 정도 되던 터라 호응이 없었습니다.

     

    나흘 후 한 영국인이 피자값 25달러를 지급하고 비트코인 1만개를 받았고, 이는 역사상 처음으로 비트코인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된 사례로 기록되었으며, 가상화폐 업계에서는 이 날을 '비트코인 피자데이'로 명명해 매년 5월 22일에 이벤트와 축제를 개최합니다.

    지금으로 따지면 1비트코인 시세가 약 4,100만원이니 약 4,100억원으로 피자 두 판을 사먹은 셈이며, 한 때, 8,000만원까지 치솟았을 때로 가정하면 8,000억원으로 피자를 사 먹은 셈이네요.

     

    지금부터 고팍스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안내 및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고팍스)

    고팍스 거래소에서는 2021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내용은 5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미스터피자 세트 기프티콘(콤비네이션R+콜라500ml)를 1인당 최대 3개 지급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1. 피자데이 신규가입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고팍스 거래소 신규가입 후 계좌 등록을 완료하면 미스터피자 세트를 100% 지급합니다. 고팍스는 계좌 등록이 쉬운 편이기 때문에(현재 거의 모든 시중 은행 계좌 등록 가능, 카카오뱅크, K뱅크 등 인터넷은행도 가능) 이벤트를 통해 가입하면 좋습니다.

     

    비트코인 피자데이 신규가입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추천인코드에 'PIZZADY'를 입력해야하며, 만일 이벤트 기간이 끝났다면 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이 링크를 통해 신규가입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이벤트2. 비트코인 피자데이 특판 GOFi 예치 이벤트

    오늘 5월 22일 한정으로 모집되는 [Pizza Day 특판!] GOFi 상품에 예치하는 모든 분들께 미스터피자 세트를 지급합니다. 

    고파이 43차 예치 상품은 고파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에서만 가능한데, 상품명은 [Pizza Day 특판!]BTC 고정 61일 상품으로 5월 22일 10시부터 5월 22일 자정까지 모집하는데, 5월 23일부터 7월 22일까지 비트코인을 예치해두면 만기일 다음 날 9%의 연이율로 비트코인을 보상 받습니다.

     

    최소 0.002BTC를 입금해야하기 때문에 현재 비트코인 시세(약 4100만원)일 때, 약 82,000원 정도만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 쯤에 비트코인 시세가 현재보다 올라있다면 비트코인 시세차익 + 미스터피자 세트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팍스 피자데이 이벤트 참여가 혜자스럽습니다.

     

    3. 피자데이 비트코인 가격 맞추기 이벤트

    피자데이인 오늘, 고팍스 거래소 내 BTC/KRW 마켓의 24시간 최고가와 최저가를 맞추는 고객 200명에게 미스터피자 세트를 지급합니다.

     

    5월 22일 00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피자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BTC/KRW마켓 최고가 매수 고객 상위 100명과 최저가 매도 고객 100명 총 200명에게 미스터피자 세트를 지급합니다.

     

    위의 세개의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최대 3개의 미스터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를 통해 피자 꼭 받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