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고팍스 입금방법(빠르네요)

by 주소남 2021. 6. 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입금방법이 궁금하시다는 분들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고팍스 거래소는 현재 다양한 시중은행 입출금 계좌 등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 하락시에도 수익을 볼 수 있는 상품(BULL, BEAR)이 있어, 최근 이를 쏠쏠하게 활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고팍스 BULL이나 BEAR 상품은 이전에 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고 이번 시간에는 고팍스 거래소 거래를 위한 고팍스 입금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 입금방법

    참고로 고팍스 입금하기 위해선 당연한 말이지만 고팍스 계좌가 있어야겠죠. 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아래 링크(추천인 8XZDHP)을 통해 가입할 경우 5,000원 상당의 코인이나 원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고팍스 거래소 가입을 했다면 입금을 위해 고팍스 홈페이지 상단의 '입출금' 메뉴로 진입합니다.

    상단의 KRW 자산에 '입금'과 '출금' 버튼이 있는데, 입금 버튼을 누르면 고팍스 입금을 위한 절차가 진행됩니다.

    위의 화면에서 고팍스 거래소에 입금할 금액을 입력하고, 가입시 등록한 은행 및 계좌번호 등을 확인 후 '입금 예약' 버튼을 선택합니다.

    '입금예약'을 선택한다면 신한은행 계좌가 나타나고 가장 중요한 '입금코드'가 나타납니다. '입금코드'를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이후 본인이 등록한 계좌로 이동해 위의 계좌로 입금 후 '받는 분에게 표기' 란에 본인의 화면에 뜬 '입금 코드'를 정확히 입력해줍니다.

    개인적으로 고팍스 거래소에 100만원 정도를 입금 신청(5월 20일)했는데 1분도 채 걸리지 않아 입금 처리가 되었습니다. 만일 입금코드를 잘못 적은 경우라면 고팍스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방금전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입금 신청을 해봤더니 정확히 1분 30초만에 입금처리가 되었습니다. 입금이 확인되기 전 까지는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시면 '대기중'으로 뜰겁니다.

     

    이상 고팍스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고팍스 출금방법에 대해서도 정확히 몇분만에 출금이 완료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출금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kakao777.tistory.com

    고팍스 거래소 추천 이유

     

    고팍스 거래소 추천 이유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고팍스 거래소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 거래소와 추천 이유 고팍스 가상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