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by 주소남 2021. 5. 2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출금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강한 조정을 받고 있는데, 이 기회를 이용하여 저점 매수할 수 있는 야수의 심장을 가진 투자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초대코드(XODG2NC6, 수수료 20% 페이백 + 2만 원 증정)를 통해 코인원 가입하는 방법과 원화 출금 방법(후기)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코인원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초대코드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를 타고 들어가 가입할 경우, +20% 수수료 페이백을 받을 수 있고, 신규가입 2만 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마케팅 동의 및 휴대폰 인증 필수)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위의 링크를 접속하면 코인원 가입을 위해 본인인증 및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체크박스에 체크된 내용을 따라하시면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입력 후 비밀번호(영문 대문자, 소문자, 숫자 포함 10자리) 입력 후 캡챠 인증까지 하면 코인원 가입은 간단하게 끝납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에서 서비스 동의 후 완료하면 앞으로 코인원에서 가상화폐 거래 시 수수료 10%를 페이백 받을 수 있습니다.(휴대폰 인증까지 완료 해야함)

     

    코인원 이메일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로 들어가 보면 코인원에서 보낸 이메일이 도착해있을 텐데, '이메일 인증하기'를 눌러 인증하면 코인원 홈페이지로 이동되고,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만일 휴대폰 인증 창을 건너 띄었다면 상단 코인원 마크 선택 후 '마이페이지' 진입, 이후 휴대폰 인증을 선택하면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휴대폰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휴대폰 인증은 인증정보 입력 후 진행하면 되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휴대폰으로 인증문자 받고 인증하시면 됩니다)

     

    코인원 가입 혜택 2만원 받는 방법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거래소에서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데, 가입한 달의 신규 상장 코인을 2만원어치 이상 거래하면 2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즉, 2만원어치 신규 코인을 에어드랍 해준다고 생각하면 쉽겠네요.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가입방법

    내가 가입한 달의 신규상장 코인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코인원 공지사항에서 '상장'이라고 검색하시면 내가 가입한 달에 어떤 코인이 상장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참고로 5월은 도지 코인(DOGE)을 비롯하여 스타파이(FIS), 앵커 프로토콜(ANC) 등이 신규상장했고, 이 중 도지 코인은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도지코인 거래가 유리합니다.

     

    코인원 출금 방법(원화)

    코인원 가입방법

    최근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출금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뉴스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코인원 출금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지 100만원 정도를 출금해 방법 및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코인원 원화 출금 방법은 쉽습니다. 본인의 '자산' - '입출금'으로 진입해 원화를 선택 후 오른쪽의 '출금'으로 진입해 내가 출금할 금액을 입력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원화 출금 수수료는 1,000원으로 100만원 입력시 1,001,000원이 출금되고 통장에는 100만원이 입금되는 형식입니다. 100만원 입력 후 출금 실명계좌를 확인(농협 통장)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출금 실명계좌 및 OTP 인증 후 주의사항 확인에 체크, '출금신청'을 선택하면 코인원 원화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에서 100만원을 원화 출금했는데, 출금 신청한 지 20초도 채 되지 않아 통장에 출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코인원 원화 입금, 출금 속도는 빠른 편이며, 원화가 정상적으로 출금되고, 국내 4대 가상화폐 거래소이며, 이미 농협은행과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라고 생각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바이낸스)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kakao777.tistory.com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