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청약 정보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by 주소남 2021. 7. 4.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sd바이오센서(137310) 상장이 진행되고 있고, 다음주 드디어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일이 다가옵니다.

    sd바이오센서가 어떤 기업이길래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이 많고,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d바이오센서는 어떤 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진단키트 제조업체로 신속진단과 분자진단, 형광면역진단, 자가 혈당진단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d바이오센서는 상장 전부터 톱스타인 송중기를 모델로 하여 광고도 하고 있는데, 지난해 코로나19 진단검사 수요가 증가하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한 업체입니다.

     

    신속검사키트 스탠다드 Q(Standard Q)는 로슈 및 국제기구와 공급 계약을 맺고 주요 국가에 납품하고 있으며 지난해 코로나19 관련 매출 비중은 86%에 달합니다.

    sd바이오센서 공모와 공모가

    sd바이오센서는 이번 공모로 총 12,442,200주를 공모하는데, 이 중 58.33%인 7,257,900주를 신주모집으로 공모하고, 나머지 41.67%인 5,184,300주를 구주매출로 공모합니다.

     

    sd바이오센서는 7월 5일 월요일부터 6일 화요일까지 기관투자자의 수요예측을 거쳐 7월 8일 목요일부터 9일 금요일까지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아직 sd바이오센서 수요예측 전이기 때문에 공모가는 확정되지 않았고, 각 증권사마다 일반투자자에게 얼마나 배정될지 정확한 확정치는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sd바이오센서가 희망하는 공모가는 45,000 ~ 52,000원 사이로 공모가 확정은 수요예측 결과가 발표되어야 나옵니다.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sd바이오센서 청약일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7월 8일부터 9일까지로 공동대표 주관사인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을 비롯하여 인수회사인 삼성증권과 KB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sd바이오센서는 중복청약이 가능한 마지막 수혜주로 거론되기 때문에, 위의 네 곳의 증권사에서 모두 중복청약해 1주씩만 균등배정을 노려도 4주를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경쟁률이 심하면 균등배정을 받지 못하는 투자자도 많이 생길겁니다.

     

    NH투자증권을 통한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NH투자증권은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공동 대표 주관회사로 인수 수량이 가장 많고, 일반청약자에게 가장 많은 sd바이오센서 주식을 공모하는 증권사이기도 합니다.

     

    nh투자증권은 sd바이오센서 공모주를 약 466,582주 ~ 559,898주를 배정할 계획이고, 청약개시일 직전일까지 개설된 청약 가능 계좌 보유 고객을 통해 8일부터 9일까지 sd바이오센서 공모 청약을 받습니다.

    온라인 청약수수료는 무료이지만 영업점 내방시 건당 5,000원, 고객지원센터 유선 연락시 건당 2,000원의 청약 수수료가 있고, 청약 증거금은 모든 고객에게 50%로 동일합니다.

     

    nh투자증권 온라인 청약 방법은 이전에 설명한 포스팅이 있으니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Feat. SK바이오사이언스))

     

    nh투자증권 나무 공모주 청약방법(Feat. SK바이오사이언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방법 포스팅을 통해 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 열리는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안내해

    kakao777.tistory.com

    한국투자증권을 통한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한국투자증권은 nh투자증권과 함께 sd바이오센서 공동 주관사 중 하나로 nh투자증권 다음으로 많은 sd바이오센서 주식을 공모합니다.(362,898주 ~ 435,478주)

     

    청약일 초일 전일 한국투자증권 계좌 또는 BanKIS Direct 위탁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청약을 진행하며, VIP나 골드 등급이 아닐 경우 각각 청약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일반청약자가 희망수량을 청약하면 균등배정 물량(일반청약자 배정물량의 50% 이상)을 모든 청약자에게 균등배정하고 나머지를 비례배정하는 일괄청약방식으로 배정합니다.

     

    HTS나 ARS, WTS, 한국투자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온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영업점 내점과 영업점 유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등의 오프라인 청약이 가능합니다.

    삼성증권을 통한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삼성증권 역시 8일부터 9일까지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합니다.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103,685주 ~ 124,422주 정도의 sd바이오센서 공모주를 청약받습니다.

     

    청약초일 전일까지 계좌개설된 고객 중 온라인(HTS)을 이용하여 청약하는 고객은 온라인 전용 청약 자격이 주어지며, POP HTS와 mPOP, ARS를 이용한 온라인 청약이 가능하고, 영업점 내방과 영업점 유선,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등의 오프라인 청약 역시 가능합니다.

     

    삼성증권 청약수수료는 고객 등급별 차등을 두는데, 온라인의 경우 일반 청약 자격이라면 2,000원의 청약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삼성증권을 통한 공모주 청약 방법은 이전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일로 삼성증권도 skiet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전 포스팅에서 미래에셋대우와 모바일증

    kakao777.tistory.com

    KB증권을 통한 sd바이오센서 청약 방법

    KB증권 역시 8일부터 9일까지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하는데, 일반투자자에게 배정될 수 있는 공모주는 207,370주 ~ 248,844주로 삼성증권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청약 개시일 직전일까지 kb증권 계좌를 봉유한 고객에게 청약 자격이 주어지며 청약한도는 고객 등급별 제한이 있습니다.

     

    HTS와 MTS, 홈페이지, 지점 내방, 유선(지점, 고객센터), ARS 청약 등이 가능하고, 50% 이상을 균등배정 방식으로 배정하고, 나머지 청약수량을 비례배정 방식으로 배정합니다.

     

    kb증권 청약수수료는 역시 고객등급별 차등을 두는데, 온라인(HTS, MTS, 홈페이지, ARS) 청약수수료는 무료입니다.

     


    sd바이오센서는 많은 투자자들이 중복 청약을 위해 청약 시도를 많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균등 배정을 위해서라도 여러 곳에 청약할 수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총정리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총정리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총정리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공모주 청약 일정을 따로 정리하고, 7월에 신규상장이 예정되어 있는 종목들을 통합하여 정리하며, 각 개별

    kakao777.tistory.com

    2021년 7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2021년 7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021년 7월 신규상장 주식을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7월에 신규상장이 확정된 주식은 7월 13일 오비고를 포함해 현재까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