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 방법

by 주소남 2021. 12. 1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페이코인 가입 방법과 페이코인 채굴 방법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만 필요하신 분은 MQHKAEK 입니다.

     

    페이코인(PCI)이란?

     

    페이코인(PCI, PayProtocol)은 전자상거래 및 소매 사용을 위한 간단하고 편리한 암호 화폐 결제 플랫폼으로,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기용하고 있어, 국내 코인 중 가장 친숙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런칭 이후 현재까지 CU와 도미노피자, BBQ, 할리스커피, 교보문고, 서울랜드 등 댜양한 영역의 메이저 가맹점을 확보하며 국내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은 단순 결제 서비스를 넘어 쇼핑과 항공,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가상자산을 활용할 수 있도록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나아가 가상자산 예치, 대출 및 투자 등 뱅킹 서비스도 제공하면서 가상자산 기반 라이프&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페이코인 시세 및 전망

    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시세는 현재 1페이코인 당 약 2,200원 정도입니다.

    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전망은 긍정적인 편입니다. 최근 페이코인으로 리니지W를 플레이할 수 있고, GS25도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해지면서 주요 편의점 모두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페이코인 사용처가 늘어난다는 것은 시장을 빠르게 선점한다는 것이고, 그만큼 페이코인 전망은 긍정적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등은 아래 더욱 자세히 설명해 놓았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방법

    https://payprotocol.page.link/iSdB1pXXcscN2ezy7

    위 링크를 통해 접속 후 페이코인 가입을 진행합니다.(모바일로 해야 합니다 어차피 앱이 필요하기 때문에, 링크https://kakao777.tistory.com/5207를 복사해 카톡으로 옮겨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페이코인 가입 및 채굴을 위해 페이코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PayProtocol

    페이프로토콜 서비스 다운로드

    web.payprotocol.io

    위의 페이코인 서비스 다운로드로 진입해 본인의 스마트폰에 맞는 안드로이드(삼성 등 폰), iOS(아이폰 등)을 선택해 페이코인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후 마케팅 수신 동의(비동의 가능) 후 휴대폰 본인확인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본인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ex 19900101 등 출생년도 월,일)과 통신사, 휴대폰 번호 인증 합니다.

    페이코인 가입

    이후 가장 중요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인

    MQHKAEK을 입력합니다.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첫 가입시 2페이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이후 간편 비밀번호 6자리 설정 후 생체인증을 위해 지문 인식을 등록하면 페이코인 가입은 굉장히 쉽게 마무리 됩니다.

     

    페이코인 거래소

    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는 국내 가상화폐 4대거래소 중 3곳인 업비트, 빗썸, 코인원에서 모두 거래할 수 있고, BKEX와 Liquid, 후오비 코리아 등의 거래소에서도 페이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채굴 방법 - 출석체크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앱의 이벤트로 진입해 출석체크를 하면 룰렛을 돌려 페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채굴이 가능하고, 0.01페이코인부터 0.05페이코인까지 다양하고, 현재 12월 메드포갈릭 50만원권과 버거킹 와퍼세트, 피자알볼로 기프티콘 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페이코인 출석체크 개근상 대상과 개근상을 위한 시상식도 있고, 개근상 달성시 무조건 본인이 출석체크 이벤트로 당첨된 페이코인의 2배를 지급하기 때문에, 빼놓지 않고 출석체크를 하면 조금이지만 페이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채굴 방법 - 이벤트 게임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앱에서 간단한 게임으로 페이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앱에서 '게임즈'로 들어가면 다양한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PECO CRUSH'와 'PECO BOMB', 'PECO EXTREME', 'PECO FRUITS' 등이 있는데, 위의 사진처럼 간단한 캐주얼 슈팅 게임 등이 대부분이니 하다보면 페이코인 채굴이 저절로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각 게임당 하루 5번씩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재미삼아 페이코인 게임을 한다면 페이코인 채굴 등이 저절로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향후 게임에 대해서도 간단한 팁을 남기도록 할게요.

     

    페이코인 오프라인 결제방법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아래 페이코인 사용처에서 알 수 있겠지만,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국내 가맹점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주요 편의점에서 대부분 페이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코인 결제 방법도 궁금하실겁니다.

     

    페이코인 오프라인 결제 방법은 방문 매장에서 바코드 제시만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나 머지포인트 등의 바코드 형식으로 결제를 해보신 분들은 이해하기 쉬울텐데, 페이코인 앱의 바탕화면에 있는 바코드로 페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온라인 결제방법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당연히 페이코인은 온라인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수단으로 페이코인을 선택 후 페이코인 앱을 실행하고, QR코드 스캔(PC)으로 페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페이코인+휴대폰, 신용카드 등의 복합 결제도 가능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페이코인 가입

    페이코인 사용처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는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은 물론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매드포갈릭, 멕시카나, 피자알볼로, 달콤커피, 비트커피, 할리스, SSG PAY, CGV, 골프존파크, 핸들대리, 이디야커피, XGOLF, 교보문고, 핫트랙스, 다날기프트, 아이템매니아, 카앤피플 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페이코인은 사용자 확대를 위해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고, 페이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코인 가입

    실제로 현재 가상화폐 코인원 거래소에서는 페이코인 28,200개를 에어드랍 이벤트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코인원 거래소 가입 후 페이코인 에어드롭 이벤트까지 참가하시면 페이코인 채굴에 큰 탄력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코인원 20% 수수료 혜택 가입하기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MJBOOQ8V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