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Tip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

by 주소남 2022. 1. 17.

목차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을 앞두고 대표 상장 주관회사인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침 저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이 되어 있지 않아, 카카오뱅크를 통해 손쉽게 했는데, 어떻게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했는지, 아래를 하나씩 따라하시면 5분도 걸리지 않으니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feat. 카뱅)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으로는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kb증권 어플리케이션(비대면 계좌개설 가능)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과 두 번째, 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젊은 분들이라면 카카오뱅크는 대부분 사용하고, 계좌개설 방법도 쉽기 때문에, 카카오뱅크를 연계하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접속 후 우측 하단의 점 세개(더보기)를 선택하면 위처럼 중간에 '제휴서비스' -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가 있습니다.

     

    이쪽으로 진입하면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 개설, KB증권 주식계좌 비대면 개설 및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주식계좌 연계 비대면 개설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중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물량이 가장 많은 KB증권 주식계좌 '자세히보기'로 진입합니다.

    'KB증권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선택하면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이 시작되는데, 그 전에 kb증권 계좌개설 혜택을 살펴보면 주식쿠폰 1만원과 위탁거래수수료 혜택 및 투자관리서비스 1년 무료 등이 있습니다.

    kb증권 국내주식 위탁거래수수료는 평생 0.0044792%로 100만원 거래시 약 45원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위해 약관 동의 및 카카오뱅크를 연결계좌로 설정하고, 주식계좌 비밀번호 4자리를 만들어줍니다.

    이후 신분증 확인 절차를 거치는데, 운전면허증이나 신분증을 어두운 바닥에 놓고, 카메라의 사각형에 맞추면 자동으로 촬영되어 신분 확인을 하게 됩니다.

     

    신분 확인시 잘못된 숫자가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확인을 선택하면 위처럼 '계좌개설 신청 완료'가 나타납니다. 이후 카카오톡으로 은행제휴된 kb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되었다는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하는 방법은 굉장히 쉽습니다. 몇몇 정보동의와 신분증만 촬영하니 5분도 걸리지 않아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kb증권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여 몇몇 기능들을 체크해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방법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방법

    ★★★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kakao777.tistory.com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삼성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 공모주 청약일로 삼성증권도 skiet 공모주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전 포스팅에서 미래에셋대우와 모바일증

    kakao777.tistory.com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