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식 NEWS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시초가는?

by 주소남 2022. 10.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코오롱티슈진(950160) 거래재개가 확정되어 오늘 시초가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시초가

    코오롱티슈진은 왜 거래정지되었다가 거래재개되는지, 시초가는 어떻게 되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오롱티슈진(950160)은 어떤 기업?

     

    코오롱티슈진은 인대손상치료와 연골재생촉진제의 연구, 개발, 생산, 판매 및 생명공학 분야 연구, 개발, 생산 투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홈페이지

    복합유통 사업은 헬스와 뷰티 상품(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W-store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정지 이유

    코오롱티슈진은 2019년 5월 인보사의 주요 성분이 연골 세포가 아닌 신장 세포로 드러나자 거래소는 코오롱티슈진의 주식거래를 정지시키고 상장 적격성 심사 대상에 올렸습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정지

    또한 2020년 감사의견 거절과 전 임원의 횡령, 배임 혐의 등의 상장 적격성 실질 심사 사유가 추가로 발생했고, 코오롱티슈진 거래정지는 무려 3년 5개월동안 이어졌습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상장폐지에 가까웠던 코오롱티슈진은 다행히 기업심사위원회에서 상장 유지 결정을 받아 오늘부터 거래재개됩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코오롱티슈진 기업심사위원회에서 전직 임원의 배임 혐의를 중심으로, 시장위는 인보사의 임상 3상 시험 관련 자금 조달 계획을 중점적으로 심의해 상장 유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시초가

    코오롱티슈진은 10월 25일 오전 9시부터 주권 거래가 재개됩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일 시초가는 거래 정지 직전 주가인 8,010원의 50~200% 사이에서 시초가가 결정됩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 시초가

    즉 4,005 ~ 16,000원 사이에서 코오롱티슈진 거래재개일 시초가가 결정되고, 시초가 결정 이후에는 다른 주식과 마찬가지로 +-30%의 범위 안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코오롱티슈진 소액주주가 약 6만명 이상으로 알고 있는데, 마음고생하셨을 코오롱티슈진 소액주주들을 위해서라도 거래일 시초가가 좋게 형성되어, 그간 기간에 대한 보상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오늘의 증시현황

     

    오늘의 증시현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정부 50조원 채권안정지원펀드 가동 소식으로 건설주와 시멘트 관련주, 증권주가 강세를 보이는 10월 24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

    kakao777.tistory.com

    10월 4주 증시일정(삼성전자 실적발표일 등)

     

    10월 4주 증시일정(삼성전자 실적발표일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삼성전자 실적발표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10월 4주(10.24-10.25)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 4주차에는 삼성전자 실

    kakao777.tistory.com